티스토리 뷰

엑셀은 우리 업무에 꼭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정말로 엑셀을 만든 사람은 엄청난 상을 받아야 할 만큼 우리 업무를 편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지금은 아이폰 엑셀 사용도 가능하고 맥북 엑셀도 가능해졌습니다. 아니 이미 나올때부터 준비를 했겠지요.

엑셀은 업무를 보는데 너무나 편리한 기능들이 많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구매해서 사용해야하는데요. 아무래도 엑셀이 비싸기 때문에 다른 프로그램과 함께 불법으로 설치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컴퓨터를 사면 불법 설치를 해주었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엑셀 2010 무료다운


제가 업무를 보는데에는 엑셀이 그다지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엑셀이 필요한 사람들은 보통 매입 매출 엑셀을 사용하거나 고객 관리 엑셀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입니다. 이런 장사를 하는데에는 엑셀이 필수적입니다.

엑셀을 사용하면 보다 편하게 재고 관리를 할수가 있고 고객 관리를 할수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이런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은 너무 잘 했습니다. 그러나 이런 프로그램도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크랙 버젼으로 다운로드 하고 있습니다.

이런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안좋은 가장 큰 이유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ㅇ. 엑셀을 이용해서 할수 있는 작업들은 무궁무진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이용해서 업무를 하면 효율이 훨씬 올라가는데요. 제 맥북 엑셀을 이용해도 편하게 사용할수가 있었습니다. 이런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는 이용하지 않는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ㅇ. MS OFFICE 엑셀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것입니다. 그런데 이것은 돈을 주고 사용해야하는 유료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돈을 주고 구입하는데 어떤 사람은 그냥 무료로 사용할수도 있다고요? 물론 가능합니다.




ㅇ. 소프트웨어를 불법 다운로드 하면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터넷에도 불법 오피스 다운로드가 성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엑셀도 포함이 되는 것이지요.




ㅇ. 그래도 불법으로 소프트웨어를 받을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있을텐데요. 개인이 크랙 버전을 사용한다고 해서 마이크로소프트에게 걸일 일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불법 소프트웨어를 사용함으로 인해서 내 컴퓨터가 망가질수 있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ㅇ. 컴퓨터 인터넷에는 수많은 정보와 자료들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이런 자료를 공식 사이트가 아닌 토렌트나 불법적인 곳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게 되면 아끼던 컴퓨터가 바이러스에 걸리는 확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만약 불법 다운로드를 예정하고 있었다면 지금이라도 체험판을 사용해보세요.




ㅇ. 엑셀은 우리 업무에 꼭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개인이 사용할 일도 많은 것이지요. 하지만 제가 이 프로그램을 무료 다운로드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 이유는 바이러스 감염 때문입니다. 되도록이면 불법 프로그램 설치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 엑셀 2010 무료다운 방법은 있지만 안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