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도비 acrobat 리더를 통해서 pdf를 볼수가 있습니다. 많은 자료들이 pdf 파일로 된 것들이 있는데요. 이런 파일들을 보기 위해서는 pdf 뷰어가 필요합니다. 뷰어 없이는 실행이 되지 않는 것들이 있기 때문인데요. 가장 쉽게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굳이 어도비 체험판이나 어도비 무료 체험판을 설치하지 않고도 말입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의 시대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보아도 되고 크게 보고 싶다면 테블릿 피씨를 이용해서 보아도 좋습니다. 그러면 따로 설치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어도비에서 PDF 뷰어 프로그램은 아크로뱃 리더입니다. 아크로벳 리더는 어도비 프로그램 중 하나이기 때문에 월 정액을 주던지 돈을 주고 구입해야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사실 이 프로그램을 제대로 사용해본적이 없습니다.

다른 프로그램들은 실용성이 좀 많은 것 같은데 이 아크로벳 리더의 경우에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잘 아는 사람도 많이 없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어도비 월 정액을 하게 되면 모든 프로그램을 사용할수가 있기 때문에 그냥 설치한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어도비 PDF 뷰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PDF 뷰어는 어도비 말고도 다른 회사에서도 다운로드를 할수가 있지만 대표적으로 어도비가 가장 많은 기능을 지원하고 있고 대표적이기 때문에 어도비의 아크로벳 리더를 사용하면 됩니다. 네이버에 어도비 pdf라고 검색을 하면 pdf 리더, pdf 뷰어라는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혹은 어도비 홈페이지에 직접 들어가서 아크로뱃 리더를 찾아도 됩니다.



ㅇ. Acrobat reader DC 는 PDF 파일을 보는데 최적화되어 있고 인쇄, 서명, 주석을 추가할수 있도록 기능이 되어 있습니다. 이런 기능들 때문에 어도비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지요.



ㅇ.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 DC는 프로 버전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것을 사용하면 됩니다. 굳이 프로 버전은 필요가 없으니까요.



ㅇ.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를 누르면 다운로드가 진행이 됩니다. 다운로드를 모두 하고 나서 pdf 파일을 열면 아크로뱃 리더로 자동으로 열리게 됩니다.



이상 어도비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둠의 경로 말고 그냥 정품으로 다운로드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무엇보다 어차피 무료잖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