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우리의 삶은 컴퓨터가 나오고 나서부터 아주 급격하게 변해간것 같습니다.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새로운 직업들이 생겨나고 디지털 노마드라는 것도 생겨났지요. 그래서 어떤 사람은 그 어느때보다 돈을 벌기 쉬운 때가 되었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그만큼 우리의 주변에는 돈이 되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직장인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시대이기는 한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이런 돈을 벌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노력을 해야합니다. 나태해서는 절대로 돈을 벌수가 없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키보드가 안쳐져요


컴퓨터는 날이 갈수록 좋아지고 있습니다. 어쩌면 지금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가 예전에는 슈퍼컴퓨터라고 불리우는 엄청난 성능을 가진 컴퓨터였는지도 모릅니다. 아니면 그 이상일수도 있습니다. 그만큼 정말 많이 발전했지요.

컴퓨터는 아직도 성장을 할수 있는 여력이 남아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너무 빠르고 아이폰같은 경우에는 렉도 없어서 어떻게 더이상 성장을 할수 있을까 싶기도 합니다. 우리가 컴퓨터나 핸드폰을 사용하면 가끔 고장이 날때도 있는데요.

만약 컴퓨터에서 키보드 자판이 쳐지지 않는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ㅇ. 일단 키보드가 안쳐지는 경우에 갑자기 그런다면 어떤 문제가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몇가지 이유가 있는데 대부분 정말 간단한 이유입니다.

첫번째로 케이블이 빠졌을수도 있습니다. 컴퓨터를 완전히 종료한 이후에 케이블을 제거했다가 다시 꽂은 후에 켜보세요.

두번째로 키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 해보세요. 키보드 장치를 재설치하는 것은 장치 관리자에서 할수가 있습니다.

세번째로 USB 드라이버를 재설치 해보세요.



ㅇ. 노트북의 경우에는 약가 다를수가 있는데요. 간헐적으로 안켜진다면 중간에 케이블의 손상일 확률도 있습니다.

노트북의 경우에 펑션키도 있는데 펑션키가 눌러져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대부분의 경우에는 키보드 케이블을 뺏다 다시 꽂는것 만으로도 해결이 될 것입니다.



이상 키보드가 안쳐지는것에 대한 해답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