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떤 기기를 사게 되면 컴퓨터와 연결하는 작업이 필요한 것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무선 통신으로 바로바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아직도 무선통신이 아닌 실제로 연결해서 사용해야하는 기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마 10년 뒤쯤에는 선 자체를 찾아보기 힘들지 않을까요?

요즘 배터리 시장이 아주 핫합니다. 우리나라의 배터리 업체들도 세계적으로 우위를 점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쉽지 않은 전망이 예상됩니다. 그래도 열심히 노력을 하고 있기 때문에 좋은 결실이 있었으면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삼성 통합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컴퓨터에는 여러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어쩌면 기본적으로 연결이 되어 있는 키보드 마우스 같은 것도 드라이버 연결을 해야하는지도 모릅니다. 보다 원활한 작동을 위해서 말이지요. 어떤 프로그램은 드라이버 설치가 필수인 경우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자동으로 모든 것을 인식하고 설치가 되지만 오래전에만 하더라도 기본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품목 중에서 드라이버 설치를 하는 것이 몇개 있곤 했습니다. 드라이버를 설치를 해야 잘 작동했기 때문입니다. Cd로 설치 할수 있었죠.

아래의 내용을 보고 다운로드를 통해서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네이버에 삼성 usb 통합드라이버를 검색해서 해당 사이트로 접속 할수가 있습니다. 꼭 정품 다운로드를 위해서 공식 홈페이지 사이트로 들어가야 합니다. 아니면 바이러스가 있을수도 있기 때문이죠.



ㅇ. 통합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ㅇ. 다운로드를 한 후 프로그램 설치를 시작합니다. 이전에 드라이버의 설치 유무에 따라서 설치의 속도가 차이가 있을수가 있다고 합니다.



ㅇ. 사용지역과 언어를 선택해주세요. 한국어와 우리나라 대한민국을 선택하면 되겠죠.



ㅇ. 드라이버 설치위치는 변경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그램 파일에 그대로 설치를 진행합니다.



ㅇ. 만약 이런 문구가 뜬다면 예를 선택하고 넘어가주세요. 이미 설치되어 있더라도 다시 최신버전으로 설치가 되면 정상 작동 가능합니다.



ㅇ. 컴퓨터의 성능에 따라서 설치의 시간이 달라질수가 있습니다. 기다려주세요.



ㅇ. 이렇게 설치가 완료되면 삼성 usb 드라이버의 작동이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

삼성핸드폰을 사용하면서 연결을 하고 싶다면 해당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이상 삼성 통합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