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뜰폰을 사용한다는 것은 참 절약을 잘 하는 사람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굳이 알뜰폰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사람도 있지만 굳이 통신3사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사람이 더 많을 것입니다. 그러니까 저는 알뜰폰을 강력 추천하는데요.

알뜰폰 사용에 있어서 거부감이 든다는 것은 그냥 말 자체가 알뜰폰이기 때문에 괜히 더 안좋은 것이 있나 싶어서입니다. 그런데 저는 지금까지 알뜰폰을 사용하면서 이상하고 불편한점을 느낀적은 단 한번도 없습니다. 너무 편해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CJ헬로모바일 약정 위약금


제는 헬로모바일만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요.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는데 33880원밖에 들지 않습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하고 KT회선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혀 다른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그런데 제가 더더욱 마음에 드는 것은 약정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약정이 있는 상품도 있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약정이 없는 상품으로 가입을 했기 때문에 약정이 존재하지 않고 그냥 언제든지 해지를 할수가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약정이 있다면 위약금은 얼마나 되는지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헬로모바일은 앱에서 내 정보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굳이 고객센터를 전화하지 않아도 내 약정금액과 약정기간을 확인할수가 있는데요.

헬로모바일 앱을 설치한 이후에 가입정보조회를 합니다.



ㅇ. 헬로모바일 가입정보 기본조회에서 휴대폰 할부 및 할인 정보조회를 합니다. 만약 본인이 공기계를 통해서 약정 없이 가입했다면 약정기간은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구입을하거나 약정을 걸었다면 약정 기간 및 금액이 나올 것입니다.



이상 헬로모바일 약정 금액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