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었습니다. 정말 많이 먹는다고 생각했고 사람들도 참 잘먹는다고 말을 하곤했었는데요. 그렇게 먹어도 절대로 살이 찌지 않더라고요. 그런데 마음을 먹고 살을 찌우기 시작하니까 정말 찌더라고요.

그런데 이게 그냥 무작정 살을 찌우게 되면 분명히 부작용이 있습니다. 자연적으로 체질이 변하면서 살이 찌면 모르겠지만 그냥 무지막지로 지방만 들어나게 되면 분명히 혈액순환이라던지 여러 문제를 동반할 것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살 안찌는 체질


180의 키에 70키로도 안되는 몸무게를 갖고 있었던 저는 죽어라 75키로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했습니다. 좀 듬직한 남자가 되기 위함이었는데요. 당시에는 62키로정도 였기 때문에 70키로만 되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70키로를 만들었을때는 혹시라도 70키로에서 몸무게가 떨어질까봐 걱정을 했습니다. 그래서 더 많이 먹고 살이 빠지지 않기 위해서 스트레스를 받았었지요. 지금 생각해보면 참 바보같습니다. 그냥 그렇게 노력하지 않아도 되는데 말입니다. 차라리 운동을 하면서 찌웠으면 괜찮았을텐데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살이 안찌는 체질이 살찌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저는 불과 몇년 전만 하더라도 살이 정말 찌지 않는 체질이었습니다. 아마 저처럼 살이 찌지 않아서 고민인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블로그를 쓰게 되는데요.

세상에는 살이 찌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미친듯이 먹으면 찌더라고요. 살을 찌울려고 배가 부른데도 무지막지로 먹으니까 살이 쪘습니다.



ㅇ. 보통 살이 찌지 않는 사람의 특징이 배가 부르면 더이상 무엇을 잘 먹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살을 찌우는 것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무조건 운동을 통해서 허기가 지게 만들고 많이 먹어야 하는 것입니다. 만약 운동을 하지 않고 살을 찌우게 되면 체중은 늘어나겠지만 배만 살이찌게 됩니다.

그러면 복부비만으로 안좋은 결과만 낳게 됩니다.



이상 살이 안찌는 체질은 무지막지하게 먹으면 무조건 찌게 되어 있습니다. 노력을 안해서 그런것입니다. 그렇다고 억지로 먹으면서 살을 찌우지 마세요. 그냥 그 체중에 맞는 예쁜 옷을 입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