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전기차 관련해서 관심이 많이 있습니다. 전기차 관련해서 소모되는 수많은 것들이 경제적 성장을 이룰것으로 판단을 하고 계속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아직은 큰 퀀텀 점프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기회는 올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의 경제 상황 자체가 그렇게 좋아보이지 않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기업을 투자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많이 오른 미국 주식을 사기도 어렵고요. 이런 어려움이 있는 가운데 그나마 전기차 관련이 가장 나은 선택인것 같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파나소닉 어느나라 브랜드


파나소닉이라는 회사에서 테슬라와 함께 배터리를 만들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파나소닉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전자제품회사입니다. 많이 들어보았고 특히 워크맨 같은 것이나 어떤 전자제품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대부분의 전자 회사들은 우리나라, 대만, 일본, 미국 기업이 대부분인데요. 이런 기술들을 갖고 있는 회사가 많지 않기 때문에 간추려질수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와 일본 대만, 중국에서 대부분의 이런 생산 활동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과연 파나소닉은 어느나라의 브랜드일까요?


ㅇ. 파나소닉은 테슬라와의 배터리 협약을 통해서 배터리를 집중적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미 우리에게는 면도기나 다양한 전자제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최근에는 본격적으로 전기차 배터리 생산에 박차를 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전기차 배터리가 돈이 될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아주 많아졌습니다.



ㅇ. 파나소닉은 일본의 브랜드입니다. 파나소닉 코리아의 대표이사도 쿠라마 타카시라는 분이지요.

일본의 배터리시장도 우리나라 못지 않게 큰 성장을 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자동차 배터리 시장을 장악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테슬라와 독점 계약을 했다가 최근에는 lg화학도 납품을 하게 되면서 경쟁구도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상 파나소닉 어느나라 브랜드인지 알아보았습니다. 일본브랜드인지 미국브랜드인지 헷갈렸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