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SNS를 꼽자면 3가지가 있을 것입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그리고 트위터입니다. 주변에 트위터를 사용하는 사람은 잘 없는데 보통 해외 유명인들은 이 트위터를 통해서 자신의 말을 하더라고요.

인스타그램은 사진을 올리면서 감성적인 글을 남기는 곳이라고 한다면 트위터는 자신의 색깔과 정치적인 언어들을 말할수 있는 곳입니다. 약간의 색깔이 다르기 때문에 우리나라 사람들은 대부분 인스타그램을 많이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인스타그램 내가 쓴 댓글 모아보기


보통 정치인이나 연예인들은 트위터를 하는 사람도 많더라고요. 아마 소통을 하기에는 트위터가 더 좋지 않나 생각을 해봅니다. 따로 트위터를 즐겨해보지는 않아서 어떻게 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소통하는게 재밌다고는 하던데요.

인스타그램에서는 많은 연예인들이 활동을 하고 있고 주위만 둘러보더라도 인스타그램을 안하는 사람이 드물정도로 활동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간혹 여자친구와 인스타그램을 댓글을 주고 받을수가 있는데 이때 만약 헤어진다면 이 댓글도 모두 삭제해야겠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인스타그램 내가 쓴 댓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인스타그램에서 내가 지금까지 쓴 댓글을 한번 찾아보려고 했습니다. 내가 쓴 댓글을 보고 지금까지 내가 어떤 말을 했나 궁금하기도 합니다.

네이버 카페같은 경우에는 자신이 뜻 댓글을 모두 볼수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가 그렇고요.

그래서 인스타그램 내 인스타에서 설정을 보았는데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ㅇ. 활동 로그를 보아도 내가 쓴 댓글만 모아서 볼수 있는 것은 없었습니다. 이제 다른사람이 좋아요 누른것을 볼수도 없게 되었는데 내 자신이 쓴 댓글에 대해서는 좀 모아 볼수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닌가 생각을 해봅니다.



이상 인스타 내가 쓴 댓글 모아서 보는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았는데요. 내가 쓴 댓글을 모아서 보는 방법은 없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