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달러가 많이 떨어져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미리 미리 환전을 해두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기축통화라고 하는 것이 달러이기 때문에 환전을 해놓으면 우리나라 원화보다 확실히 더 안전하게 보관을 할수가 있는 것입니다.

달러를 사용하는 국가 꽤 많기 때문에 다른 통화보다 달러를 바꾸어 놓으면 활용도가 상당히 높지요. 예전에는 직접 은행에 가서 환전을 하기도 했는데 요즘에는 그렇게 하지 않고 모두 핸드폰으로 환전을 하는 것이 훨씬 편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신한은행 환율우대


은행에 직접 가서 환전을 하면 90퍼센트 환율우대를 받기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통화에 따라서 환율우대가 되는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습니다. 우리가 자주 사용하게 되는 유로나 달러같은 경우는 거의 수시로 90퍼센트 우대가 되는것 같습니다.

일본 돈인 엔화도 마찬가지고요. 요즘에는 일본 여행을 잘 가지 않으니까 엔화를 사놓는 사람은 잘 없겠네요. 그래도 엔화를 통해서 수익을 보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환테크를 하기에도 이제는 핸드폰하나로 가능해져서 엄청 편해졌거든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신한은행 환율 우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환전은 몇몇 은행 앱에서 하면 90퍼센트 환율우대를 받을수가 있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신한은행을 사용중에 있습니다.

신한은행이 은행 앱 중에서 가장 편리하고 보기 쉽게 되어 있는것 같아요. 신한 SOL 앱에서 메뉴를 누르고 외환 - 환전 모바일금고를 선택합니다.




ㅇ. 환전 모바일금고에서 금고입금을 선택하고 자신이 환전하고 싶은 통화로 선택합니다. 달러같은 경우는 무슨 조건도 없이 바로 90퍼센트 환율우대를 해주고 있습니다.

이게 좋은게 신한은행 계좌로 입금을 시키지 않더라도 그냥 다른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을 시켜도 된다는 점이 참 편리합니다.

이렇게 환전 신청을 해놓고 여행을 갈때 공항에서 픽업 한다고 신청을 해놓으면 편하게 찾아서 여행을 할수가 있습니다.



이상 신한은행 환율우대 90퍼센트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편하게 환전하시고 이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