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의 맛을 보는 것에 푹 빠져있습니다. 초반에는 연예인들이 프로그램을 재밌게 만들기 위해서 상대 여성분에게 막하는 느낌이 보여서 보기 안좋은 사람이 몇명 있었는데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서로 어색함을 좀 떨치니까 재미가 있어지네요.

역시 인기가 있는 프로그램인 이유가 있었습니다. 요즘 티비에는 연애 관련 프로그램이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종편인지 어딘지는 몰라도 또 연인 관계에서 트러블이 생기는 것을 다룬 예능도 있더라고요. 약간 젊은 사랑과 전쟁 같은 느낌이랄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이필모 서수연 나이차이 직업 그리고 득남


연애의 맛을 처음 봤을때 우리 결혼했어요처럼 그냥 가상의 현실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연애의 맛 프로그램 내에서는 현실이라고 하지만 실제로 두분이서 만나는 사람의 나이차가 꽤 나보였기 때문입니다. 연예인은 40대 만나는 사람은 20대더라고요.

연예인들은 거의 젊은 여자와 결혼을 하기는 하지만 그렇다하더라도 여성분께서 자신을 홍보하려고 나온것은 아닌가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런데 계속 보면서 그런 생각은 사라질만큼 서로를 진심으로 대하고 있는 것이 좀 느껴지더라고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이필모 서수연 나이차이와 등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씨는 지난 2월에 결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8월14일에 득남을 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시기로볼때는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하셨네요. 서로 사랑해서 그렇게 진행한것이겠죠? 만난지 5개월만에 결혼을 했습니다.

이필모씨와 서수연씨는 연애의맛 1호 결혼 커플이 되었습니다. 리얼리티라는 것을 확실하게 각인시켜주었지요. 




ㅇ. 많은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은 나이차와 서수연씨의 직업입니다. 이필모씨의 나이는 1974년생 46세 이며, 서수연씨는 1988년 32세입니다. 14살차이가 나는데요. 참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을 하는 것이 대단합니다.

서수연씨의 직업은 친오빠와 함께 운영을 하는 레스토랑 CEO라고 합니다. 추가로 학력에 대해서도 궁금해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서수연씨는 인테리어 전공을 했었는데 국민대 박사 학위를 밟으면서 강사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 이필모 이수연 결혼과 나이 등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최근에 득남을 하여 이제는 아기를 키우느라 더 바쁘시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