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에어팟 이 모든것을 사용하면서 애플의 연동성에 대해서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애플의 둘레에서 벗어날수 없는 이유가 바로 이 연동성에 있다고 할수가 있습니다. 정말 한번 맛보면 벗어나기가 힘들지요.

뭐 연동만 좋기만 하고 기기 자체가 별로라면 분명히 다른 기기로 바꾸었을텐데 전체적인 기기의 만듬새와 소프트웨어 자체가 워낙 좋기 때문에 계속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삼성 제품들도 연동성이 참 좋다던데 왜이렇게 손이 안갈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패드 전화 발신하기


아이패드와 맥북은 전화 문자 카카오톡 모든 것을 연동할수가 있습니다. 전화가 오면 받을수도 있고 맥북으로 페이스타임을 하면 왜이렇게 제가 멋진 사람이 된것 같은지 가끔 기분이 좋습니다. 정말로 맥북으로 페이스타임을 해보세요.

맥북을 구매하고 생산적인 활동을 한게 채 얼마 되지 않지만 그래도 맥북 자체의 만족감도 상당히 큽니다. 단순히 블로그 작업만 하더라도 맥북을 사용하면서 느껴지는 만족감은 정말 좋지요. 앱등이라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부정할수가 없네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패드로 전화 발신은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이패드에서도 통화를 할수는 있습니다. 보통은 수신 용도로 활용을 하는데 발신은 좀 복잡합니다. 아래처럼 통화 내역이 있지 않으면 따로 번호를 입력해서 전화를 거는 방법은 상당히 불편합니다.

아이패드에서 전화를 걸려고 했다면 그냥 아이폰으로 전화를 하는 편이 편합니다.




ㅇ. 아래처럼 통화 버튼을 눌러서 전화를 걸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폰과 아이패드가 연동이 되어야 하는것은 필수입니다.

연동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통화내역에 없으면 번호를 눌러서 전화를 걸수가 없으니까 좀 불편하지요. 일반적으로 발신은 불가능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이상 아이패드에서 전화 발신이 가능한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