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패드는 이제 사파리를 컴퓨터처럼 사용할수가 있지요. 지금까지 아이패드도 아이폰과 마찬가지로 모바일 버전으로 사용을 했었는데 이제는 모바일 버전을 사용하지 않고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것처럼 데스크탑버전으로 볼수가 있습니다.

아이패드의 화면 크기 자체가 꽤 크기 때문에 모바일로 보기에는 화면 활용을 제대로 못한다고 생각했던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런데 이제 아이패드 소프트웨어가 생겨나면서 확실히 이런 부분이 강화되었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사파리 데스크탑 버전으로 계속하기


아이폰에서도 데스크탑 요청을 할수 있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데스크탑 요청은 잠시만 사용가능한지 알수도 있는데 이제는 아이패드처럼 완전히 데스크탑 모드로만 활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설정에서 바꾸어주면 되지요.

그러나 아이패드와 아이폰의 화면 사이즈는 다르기 때문에 이것을 완벽하게 데스크탑 모드로 활용하기에는 불편함이 많을 것입니다. 그러니까 되도록이면 모바일버전으로 사용을 하고 필요에 따라서 데스크탑 모드를 하는 것이 좋을것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폰 사파리 데스크탑 모드 기본설정하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이폰 설정에서 사파리에 들어갑니다. 기본적으로 사파리에서 한번씩 데스크탑 버전을 요청할수는 있지만 계속해서 데스크탑 버전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설정을 변경해주어야합니다.




ㅇ. 사파리 설정 메뉴에는 많은 기능들이 있지만 이곳에서 데스크탑 웹 사이트요청을 들어가서 켜주면 됩니다. 웹사이트를 데스크탑버전으로 보게 되면 원래 모바일을 지원하지 않던 곳을 들어가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상 아이폰 사파리 모바일 버전 말고 데스크탑버전으로 기본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