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하는데 내 소프트웨어가 최신이라고 뜬다면 업데이트를 할수가 없을 것입니다. 소프트웨어가 업데이트 되면서 많은 것이 바뀌기 때문에 업데이트가 있으면 바로바로 해주는 편입니다. 그래야 최신 서비스를 누릴수가 있지요.

오류가 있다던지 어떤 문제가 있다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서 해결되는 경우도 많아서 바로바로 업데이트를 해주면 좋습니다. 이번 아이폰 ios13도 마찬가지로 새롭게 아주 큰 업데이트를 한것이어서 바로바로 추가 업데이트가 나왔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업데이트 확인불가 해결하기


요즘 아이폰은 계속해서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제 핸드폰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특히 앱스토어에서 앱을 업데이트 하려고 하는데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이 정말 문제가 있는데 빨리 해결되어야 합니다.

이런 오류를 바로바로 해결할수 있는 것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인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되어도 이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제가 세컨 폰으로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7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조차 보여지지 않았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폰 업데이트 확인불가 해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이폰7을 서브폰으로 사용중에 있는데 이 핸드폰이 액정이 깨져서 어쩔수 없이 사제 액정으로 바꾸었습니다. 뭐 리퍼를 받거나 공식서비스를 받아도 되지만 그러기에는 너무 돈이 아까웠습니다.

그런데 알리에서 산 이 액정에 문제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업데이트에 문제가 생긴지 알았습니다.




ㅇ. 알고보니까 액정때문에 생긴 문제는 아니고 그냥 가끔 일어날수 있는 문제더라고요. 그러니까 될수 있으면 핸드폰을 껏다켜보고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몇일 뒤에 업데이트를 실행해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요즘 핸드폰에 문제가 생기면 일단 껏다 켜보면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잘 활용해서 문제없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