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에어팟 등 애플제품의 연동성은 두말할것 없이 너무 좋습니다. 이것들을 모두 사용하면서도 가끔 내가 여기에 글을 썼었나? 다시 한번 생각하기도 합니다. 가끔은 연동이 느릴때도 있지만 정말 편리합니다.

특히 아이패드와 맥북을 활용해서 이리저리 왔다갔다 작업을 할때 애플 제품의 진가를 발휘합니다. 무엇보다 애플제품의 연동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다른 제품으로 넘어갈수 없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요즘은 윈도우도 많이 좋아졌다고 하더라고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메세지 모두읽기


저는 1 배찌가 떠있는 것을 상당히 싫어합니다. 뭐 그냥 알림에서 배찌를 없애도 되지만 알림이 온것을 놓치기는 싫기 때문에 배찌 알림을 없애지는 않습니다. 그러면 가끔 아이폰에서 확인을 하고 1이 없어졌는데 아이패드에는 1이 남아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1이 남게 되면 내가 어떤것을 확인을 안했는지 알수없고 시간이 오래 지나면 막막해집니다. 괜히 알림에서 배찌를 없애야하는 경우가 생기는 것입니다. 이런것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괜히 내가 배찌 알림을 꺼야하니까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폰 메세지 모두읽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메세지에서는 모두 읽기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메세지가 쌓여서 배찌가 많이 있다면 한방에 지울수 있는 것입니다.

메세지 상단부분에 ...을 선택하세요.




ㅇ. 그리고 메세지 선택을 합니다. 메세지를 일일이 하나하나 선택해줄 필요는 없습니다. 겁먹지마세요.



ㅇ. 이렇게 아래에 보면 모두 읽기 버튼이 있습니다. 내가 메세지를 안본것을 모두 읽기를 통해서 본것처럼 할수가 있습니다.

맥북에서도 메세지 모두 읽기를 찾아야 하는데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이상 아이폰 메세지 모두읽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