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아이폰 업데이트가 나오면서 빠르게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보통 새벽 2시쯤에 풀리게 되는데 이게 풀리자마자 다운로드를 하면 저처럼 기다렸다가 다운로드를 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엄청나게 시간이 오래걸릴수가 있습니다.

아무리 애플이 대기업이고 세계적인 기업이라고 하더라도 어마어마하게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리면 서버가 좀 힘들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그런 부분을 감안해서 제한을 좀 걸기도 하겠습니다. 그래서인지 다운로드 시간이 하루가 넘어간다는 문구도 보곤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업데이트 빨리 하는 방법


아이폰 ios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핸드폰을 사용하는데 아주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입니다. 간혹 업데이트를 해서 안좋아지는 경우도 있기는 하지만 업데이트를 해서 엄청나게 빨라지는 경우도 많이 있고 전체적인 인터페이스가 바뀌기 때문입니다.

인터페이스가 바뀌게 되면 같은 핸드폰을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핸드폰을 구매한것처럼 새로움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이런 점에서 업데이트를 오랜기간 잘해주는 애플이 참 좋다는 말을 하곤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가격은 비싸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폰 업데이트를 하려고 하는데 속도가 너무 느릴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이폰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할때 나오자마자 바로 하지 않고 천천히 시간을 두고 몇일 뒤에 업데이트를 하면 원활하게 업데이트를 할수가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나오는것에 신경을 쓰지 않으면 천천히 하면 별 문제가 없지요. 하지만 가끔 바로바로 업데이트를 하고 싶은데 엄청나게 느릴때가 있습니다.




ㅇ. 그럴때 제가 쓰는 방법은 업데이트를 시작하고 나서 업데이트가 10시간 가까이 넘게 엄청나게 오래걸린다고 나오면 비행기모드를 켜서 통신을 모두 끊고 다시 연결시키는 것입니다.

제 경우에는 이렇게 하면 이틀 삼일 걸린다던 업데이트가 갑자기 15분만에 된다는 문구가 뜨게 되었습니다. VPN을 사용한다는 사람도 있던데 아마 이것도 비슷한 원리일 것입니다. 그냥 비행기모드를 켰다 꺼보세요.


이상 아이폰 업데이트 빨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간단하게 조치 하는 방법으로 훨씬 빠르게 업데이트를 할수가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