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업데이트가 있는데 내 핸드폰만 업데이트가 늦게 뜨는 것 같을때가 있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업데이트는 항상 기다려집니다. 특히 이번 ios13이 나온것처럼 새로운 ios가 출시가 되면 업데이트를 즉시 해주어야 합니다.

버그가 수정되기 때문에 자주 업데이트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소프트웨어적으로 문제가 많은 부분들을 계속 수정해 나가고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게 되는데 문제 있는 부분이 수정된 것을 찾을수가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업데이트 안뜨는 것


아이폰 업데이트를 하면 새로운 핸드폰을 쓰는것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뭐 사실 최신 ios라고 해서 예전과 크게 차이는 없지만 디테일이 바뀌면서 감성적인 측면들이 더욱 좋아집니다. 확실히 이런 부분에 서 ios가 좋습니다.

특히 구형 핸드폰도 오랬동안 업데이트를 지원해주기 때문에 구형 핸드폰으로도 꽤 오랜 시간 좋은 품질의 소프트웨어를 즐길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애플 제품을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가끔 이런 업데이트를 하는 이벤트가 있으니까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업데이트 시간이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안나올 경우에 대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이렇게 업데이트가 떠야하는데 업데이트가 안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냥 최신버전이라고 나오게 되지요.

분명히 아사모나 다른 카페에서 아이폰 업데이트가 나왔다고 버그고쳐졌다고 빨리 업데이트를 하라고 하는데도 불구하고 업데이트가 안되는 이유는 그냥 서버상으로 모든 사람에게 이 os를 풀게 되면 서버가 터지니까 그런것으로 예상합니다.




ㅇ. 비행기모드를 켰다가 끈다음 하거나 핸드폰을 껐다가 다시 켜게 되면 업데이트가 떠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활용해보면 분명히 업데이트가 뜰 것입니다.

사람이 많이 몰리게 되면 어차피 업데이트 시간이 길어지게 되는데 이때는 그냥 차라리 하루 뒤쯤에 업데이트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추가적으로 업데이트를 빠르게 진행시킬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


이상 아이폰 업데이트가 안뜨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