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편도결석 빼는법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9. 7. 5. 15:57
입냄새가 많이 나는 사람은 양치를 잘 안해서 나는 냄새일수도 있지만 속이 안좋아서 나는 냄새가 오히려 많습니다. 뭐 딱봐도 참 잘 씻고 다니는 사람인데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지요. 담배를 피지도 않고 항상 양치를 잘하는데도 말입니다.

입에서 나는 이상한 구린내를 제거하기 힘들었다면 다양한 입냄새 관련 치약이나 약품을 써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가글보다는 좀 더 강력한 리스테린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고요. 입냄새가 나면 괜히 움츠러들고 안좋으니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편도결석 제거 방법


어릴적 편도가 안좋다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습니다. 평소에 편도가 잘 붓고 목이 안좋았던 저는 감기가 걸렸을때 병원을 갔는데 병원에서는 편도를 수술해야 한다는 얘기까지 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전혀 그렇게 하지 않아도 괜찮더라고요.

감기가 자주 걸리는 편이긴 한데 최근에는 감기도 안걸리고 완전히 괜찮습니다. 아무튼 이런 편도가 안좋아서 생기는 영향인지는 몰라도 편도에 결석이 간혹 생깁니다. 이걸 모르는 사람은 아예 모를텐데 대부분은 알고 있을 것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편도결석 제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치아에 충치가 많거나 하면 입에서 냄새가 날수도 있습니다. 편도 결석이 있어본 사람은 알지만 정말 다른 것과는 비교하기 힘들만큼 편도결석의 냄새는 심하게 납니다.

그러니까 이 편도결석을 제거해주는 것도 입냄새의 원인을 제거하는 가장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수도 있습니다.




ㅇ. 편도결석을 제거하는 방법은 입을 벌리고 손을 넣어서 양쪽의 편도를 손으로 눌러주면 편도에 낀 편도결석이 떨어지게 되는데요. 이것은 쉽지만은 않습니다.

가장 안전하고 좋은 방법은 병원에서 제거하는 것이지만 어쩌면 사소한 일이기 때문에 병원을 가기가 좀 그렇지요.


이상 편도결석 빼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간편하게 이렇게 뺄수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