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지고 있습니다. 이제 5월인데 우리나라의 4계절이 정말 있기는 한것인지요. 이제는 4계절이 있는 나라라고 하기에는 너무나 봄과 가을이 없습니다. 한여름에는 엄청 덥고 한겨울에는 엄청 추운 나라가 되었지요.

아마 온난화가 심해지고 공기가 안좋아지면서 점점 날씨마저도 이상해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파란하늘이라도 보았으면 좋겠는데 날씨도 안좋고 미세먼지조차도 안좋으니까 좋은 공기를 마시러 여행을 가야할 판입니다. 파란하늘을 보는 날이 일년중에 몇일 안되는것 같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샤오미 선풍기 2세대와 2S 차이점


이제 여름이 다가오면서 선풍기의 판매가 늘고 있을 것입니다. 요즘에는 에어컨이 참 잘나와서 전기세가 그렇게 많이 들지 않는다고 하는데 그래도 벌써부터 에어컨을 틀기에는 앞으로 나갈 전기세가 걱정입니다. 일단은 선풍기로 조금 버티고 에어컨을 틀어야겠지요.

그래도 에어컨을 아무리틀어도 전기세가 난방비보다는 많이 나오지 않으니까 그냥 그러려니 할수 있습니다. 조금 더 시원하게 지내고 다른 때보다 휴가를 좀 저렴한곳으로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생활에서 펑펑쓰고 여행을 조금 더 저렴하게 가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샤오미 선풍기 2세대와 2S 3세대 차이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샤오미 선풍기를 고르는데 아마 많은 고민이 될 것입니다. 샤오미 선풍기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 집에 디자인을 중시하는 사람이라면 발뮤다나 다이슨 샤오미 제품을 선호할 것입니다.

이런 제품들은 정말 예쁘게 나오니까요. 그 중에서 가장 가성비가 갑인 샤오미 선풍기를 고르는데 있어서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ㅇ. 샤오미 선풍기는 1세대, 2세대 등등으로 나뉘게 되는데 기본적으로 요즘 샤오미 선풍기를 검색하게 되면 2S 모델이 가장 많이 나오게 되는데 모두 비슷하게 생기고 거의 같기는 하지만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아래의 표를 보고 자신에게 맞는 선풍기를 고르면 됩니다.

보통 선풍기 2세대 2018년 모델과 2S 모델 사이의 차이를 궁금해하실텐데 가장 큰 차이는 리모컨입니다. 2세대 모델은 리모컨을 주기 때문에 핸드폰이 없어도 무선으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이 부분이 가장 크지요.


이상 샤오미 선풍기 2세대와 2S 모델의 차이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실제로 구매해보니까 예전 신일 선풍기와 다르게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마음에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