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가 새롭게 바뀌어서 이제는 아이패드로도 에버노트 필요없이 사용할수 있다는 것에 상당히 만족합니다. 안그래도 이번달부터 에버노트가 마지막이라서 결제를 해야만 했습니다. 예전보다 포스팅 숫자도 줄고 해서 그냥 하루에 하나씩 올리고 베이직으로 사용할까 고민했었는데 이렇게 티스토리 에디터가 바뀌면서 그대로 이제는 에버노트 자체가 없어도 되겠습니다.

 

이제는 아이패드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적는것이 훨씬 수월해졌습니다. 보다 편리해졌기 때문에 굳이 년 4-5만원하는 에버노트를 결제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이 부분은 정말 편리하고 너무나 좋습니다. 얼른 이 에디터를 익혀서 에버노트를 사용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겠습니다. 에디터가 바뀌면서 불러오기 기능이 문제가 생겼기 때문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티스토리 에디터 에버노트 불러오기 오류

새롭게 바뀐 티스토리 에디터는 오늘 출시가 되었나봅니다. 에버노트를 여전히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에버노트로 해보려고 했는데 글 삽입이 전혀 되지가 않습니다. 컴퓨터로 하면 될지도 모르는데 제가 사용하는 아이패드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에버노트를 사용한지 1년이 넘었습니다. 정말 잘 사용했고 한동안은 에버노트에 여러 수십개의 포스팅 내용을 저장해놓고 시간이 없을때면 바로바로 올리기도 했습니다. 이 에버노트 연동기능은 정말 좋은 기능중에 하나였는데 이렇게 사용하지 못하니까 아쉽습니다. 아마 티스토리 측에서 좀 더 괜찮게 만들어줄것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티스토리 에버토느 불러오기 오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