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또 다시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샘솟기 시작했습니다. 어차피 안드로이드로 가면 아이폰으로 올게 뻔한데 꼭 이렇게 괜찮은 핸드폰이 나온다는 소식이 들리면 갤럭시로 넘어가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저는 핸드폰을 바꾸지 않을거에요.

요즘 핸드폰은 워낙 좋아서 핸드폰을 바꾸든 안바꾸든 충분한 성능을 보여주기 때문에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7도 아주 넉넉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뭐든지 최신형으로 바꾸려고 하면 너무 많은 돈이 들어가기 때문이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갤럭시S10 예상 출시일


갤럭시 핸드폰들은 1년마다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주기가 빠르기 때문에 이제는 제가 관심이 없어서인지 갤럭시S8과 S9은 나온지도 모를만큼 그냥 시간이 훅 가버렸습니다. 이렇게 점점 나이가 먹는건지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뭐 딱히 그렇다할 기능은 없어보여요.

제가 생각하는 스마트폰에서 혁신적인 기술중에 하나는 카메라와 지문인식 기능이라고 생각을 해요. 이 두가지고 원활하게 된다면 굳이 또 신제품을 찾아 나설필요가 있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사고싶은 욕구를 줄이려고 합리화시키고 있죠.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새롭게 출시될 갤럭시 S10의 예상 출시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갤럭시S10은 3가지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추후에 갤럭시S10에 대한 루머는 다양하게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초음파 지문인식이니 뭐니 이것저것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는 추후에 다룰게요.




ㅇ. 예상출시일은 2월10일 입니다. 아이폰과 함께 가장 기다려지는 시리즈가 바로 갤럭시 시리즈인데요. 원래 갤럭시S 시리즈는 가격이 비쌌지만 이번 S10은 더욱 비싸져서 아이폰X만큼의 가격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핸드폰 한대의 가격이 집안에 있는 가전제품 하나를 플래이그쉽으로 살수 있는 엄청난 가격이 되었습니다.


이상 갤럭시S10 출시예정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곧 나올 갤럭시 핸드폰의 정보를 포스팅할 생각에 재밌을것 같네요. 함께 하나하나 알아보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