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을 시작으로 폴더블폰이 각광받기 시작했습니다. 스마트폰이 많이 침체된 상황에서 다시 삼성의 폴더블폰을 시작으로 시대 변화를 점점 이끌어 나갈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핸드폰에서 슬라이드 폰이 나왔을때의 신세계 같은 느낌에서 이제는 일반 바로 된 핸드폰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직도 어르신을 위해서 폴더폰도 나오고 예전 핸드폰처럼 나오는 것도 있습니다만 지금은 거의 모든 핸드폰이 바 형태로 된 스마트폰이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삼성에서 폴더블폰을 출시하게 되면서 이제 곧 다른 변화가 올것이라는 것을 예측하게 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샤오미 폴더블폰 전망


샤오미 제품의 장점은 가성비, 그래서 삼성에서 폴더블폰이 출시가 되었지만 그 틈새를 샤오미가 가져갈지도 모릅니다. 아무래도 삼성 제품은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비싸기 때문에 특정 사야할 이유가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구매하기 망설여집니다.

물론 다른 핸드폰도 가격대가 100만원이 넘어가기 때문에 요즘에는 핸드폰 바꾸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샤오미의 폴더블폰은 가격을 훨씬 낮춰서 지금의 삼성, 애플 플레이그쉽 모델만큼 가격을 책정하지 않을까 예상을 해 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샤오미 폴더블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샤오미 폴더블폰, 접는 핸드폰은 아래와 같은 형상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예상한다고 합니다. 랜더링이미지라서 약간은 차이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듀얼 아웃폴딩이라고 해서 우리 폴더 핸드폰처럼 접는것이 아니라 이불 접듯이 그렇게 가운대를 두고 접습니다.

스냅드래곤 885, 10기가 램이 탑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샤오미는 가성비가 좋게 잘 뽑기로 유명하니까 얼마나 잘 나올지 두고봐야 하겠습니다. 현 시점에서 확실한것은 꼭 필요한 사람이 아니라면 이 기기를 구매할 이유는 없을것 같습니다. 특히 일반 스마트폰 유저들은 말입니다. 삼성 폴더블폰도 마찬가지고요.


이상 샤오미 폴더블폰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샤오미 접는 핸드폰은 곧 출시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