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면 여러가지 사용성이 좋습니다. 아이폰도 마찬가지로 안드로이드와 비슷하게 사용할수 있지만 제한적인 부분이 있다는 것은 다들 잘 아실것입니다. 하지만 초기화 하는데 있어서는 차라리 아이폰이 나아 보입니다.

안드로이드를 초기화하다가 벽돌이 되는 사람을 인터넷상으로 많이 보았습니다. 그래서 오늘 이 블로그도 작성하게 되었고요. 구글락이 걸리게 되면 괜히 불편한점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될수 있으면 잘 확인을 하고 초기화를 해야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구글락 해제 방법


락이라고 한다면 우리가 비밀번호를 여러번 틀려서 핸드폰이 잠기거나 특정 사이트에 로그인을 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를 겪어 보았을 것입니다. 그렇게 락이 걸리게 되는것인데요. 락이 걸리게 되면 푸는 방법은 따로 방법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사이트에서 잠금을 하는 것처럼 구글 내에서도 안드로이드 잠금을 걸수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분실폰을 누가 습득해서 초기화한 다음 사용할수도 있기 때문에 그런 측면에서 여러모로 그렇게 규정을 둔것 같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구글락 해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구글락은 보통 공장초기화를 시키다가 생기는 경우가 다입니다. 구글락이 있는 이유가 분실폰을 방지하기 위해서 만들어 놓은 것인데 이것을 그냥 개인이 풀수는 없습니다. 인터넷에 보면 개인이 풀수 있는 프로그램같은게 있는것 같기는 하던데 솔직히 어려워보입니다.




ㅇ. 그냥 삼성 서비스센터에 있는 내용을 토대로 본인이 신분증과 잠금해제용 통신사 발행서류를 가지고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가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삼성 서비스센터는 여러군대에 많이 있으니까 어디서든지 편하게 할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 구글락 잠금 해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구글락을 해제하는 방법은 간단하게 이렇게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해결해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