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이나 휴일에 병원을 가야할 일도 간혹 있고 약국을 찾는데도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닙니다. 약국은 그냥 문을 여는 것이 아니라 당직을 통해서 어떤곳은 열고 어떤곳은 안열고 그런것이 있습니다. 그래서 미리미리 확인을 하고 가면 헛걸음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약국은 우리가 꼭 필요로 하는 약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간혹 배가 아프거나 할때 소화제나 어떤 약을 구매해야 할수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편의점에서도 비상약을 구매할수 있지만 그런것보다 약국에서 구매하는 약이 더 잘들기 때문에 선호하는 편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일요일 약국 문여는곳


주말이 되면 우리나라는 그래도 다른 외국처럼 많이 문을 닫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유럽여행을 가보면 정말 식사를 한번 하려고 해도 주말에는 아예 문을 닫는 곳도 있고 시에스타라는 것 때문에 햇살이 엄청 따가울시간에는 쉬기도 합니다.

그나마 우리나라는 정말 바쁘게 움직이기 때문에 이런 것이 없다는 것이 어떻게 보면 우리 소비자 입장에서는 참 좋습니다. 약국에서 문을 여는 곳을 찾기란 참 쉽습니다. 인터넷 검색으로 한방에 찾을 수 있으니까 말입니다. 간단하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알아보고 가야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일요일에 약국 문연곳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네이버에 휴일지킴이약국을 검색합니다. 이곳에서는 전국에 있는 휴일에 쉬지 않고 문을 여는 약국이 어디어디 있는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휴일지킴이약국이라고 부릅니다.




ㅇ. 휴일지킴이약국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지역별로 지도를 통해서 어디가 문을 여는지를 볼수가 있습니다. 또한 연중무휴약국도 알수 있으니까 참고하셔서 문을 여는 곳을 찾아서 가는 것이 좋습니다. 주말 일요일은 병원 진료를 응급실을 제외하고는 하지 않고 작은 병원은 아예 문을 열지 않기 때문에 덩달아서 약국도 쉬는 곳이 많습니다. 그러니까 잘챙겨 보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이상 휴일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렇게 상세하게 알고 가면 헛걸음을 할일이 없으니까 좋겠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