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상화폐 거래소가 하나 둘씩 사라지지는 않을 망정 또 추가로 거대한 거래소가 생기려고 하고 있네요. 물론 저도 비트코인이 몰락하길 바라는 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거래량이 점점 줄고 있는 상황에서 가상화폐 거래소가 또 생겨난다는 것이 정말 신기할 따름입니다.


거래량이 그렇게 많지 않아도 서버를 운영하는데 드는 비용과 이것 저것을 생각해보아도 결국에는 남는 장사가 맞는가봅니다. 특히 빗썸같은 경우는 정말 안좋은 서버 때문에 질타를 많이 받고 있는데도 꾸준하게 거래가 되고 있는 것을 보면 말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오케이코인 네이버 NHN 투자?


중국 암호화폐 거래소인 오케이코인이 우리나라 한국에 상륙한다는 정보와 함께 현재 사전모집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빠르면 2월 중에 새롭게 오픈을 할 것 같은데 원화거래만 무려 60개를 지원하니까 많은 업비트 사용자들이 오케이코인으로 넘어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빗썸처럼 서버가 정말 자주터지지 않고 관리가 잘 된다면 아마 업비트 이용자 거의 모두가 이전할 것 같습니다. 업비트도 마찬가지로 서버상의 문제는 가지고 있으니까요. 과연 60여종을 감당할만큼의 서버를 구축할지도 관건이 되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오케이코인이 어떻게 나오게 됐는지 네이버와 어떤 연관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네이버에 계속해서 인기검색어에 OK코인이 순위에 올라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검색을 해보았는데 네이버와 연관된 내용이 참 많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투자를 한다는 내용도 상당히 있어서 대략적으로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NHN엔터테인먼트가 바로 네이버인데 오케이 코인을 가입할때도 네이버와 참 연관이 깊게 되어 있다는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카카오에서 업비트를 투자한 것처럼 말입니다.


그래서 오늘 NHN은 주가 상승을 이루었는데요. 현 시점에 오케이코인이 인기검색어를 상당히 오래 유지하는 만큼 내일도 상승의 여력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ㅇ. 아래는 파이낸셜 뉴스를 퍼온 것입니다. NHN엔터테인먼트가 가상화폐 시장에 진출한다는 내용입니다. 자회사를 통해서 오케이 코인에 투자를 준비중이란 소식에 강세인데요. 아마 네이버가 오케이코인에 투자를 하게 되면서 오케이코인이 국내에 정식 오픈하게 되면 다시 업비트를 재치고 1위를 차지 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제는 거래소의 서버가 문제 없이 잘 돌아가도록 구축했으면 좋겠습니다. 네이버란 대기업이 참여하는 만큼 투자자들이 손해를 보지 않도록 서버만큼은 확실하게 관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오케이코인 네이버에서 투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리가 정말 자주 쓰는 네이버로 할수 있다는 것이 엄청난 호재로 작용하겠습니다. 다만 네이버에서 인증수단을 어떻게 사용할지 궁금하긴 합니다. 이제는 실명계좌를 사용해야하는 만큼 가상화폐 투자자들이 많이 줄어들것 같은데 비트코인의 흐름이 예측하기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