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역시나 가상화폐 비트코인 시장은 폭락을 하고 말았습니다. 업비트 기준으로 거래량이 상당히 많이 줄어들면서 이제는 고 수익을 올리기도 힘들어진 상황입니다. 오늘은 피벡스와 블록틱스 등등 몇가지만 급등을 하였습니다.


이제는 진짜 백옥 가리기 및 세력들의 움직임에 따라서 시세 변동이 된다고 보아도 무방하겠습니다. 특히 급 상승을 하고 있는 코인에 투자를 하게 되어서 물리게 되면 정말 답도 없을 것입니다. 이제는 완전한 하락추세에 접어들었으니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오케이코인 거래소 정보


우리나라에서는 계속해서 가상화폐 규제를 하고 있는 마당에 거래소가 새롭게 생겨난다고 합니다. 거래소가 이정도 거래가 된다고 하더라도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보니까 거래소를 차리나 봅니다. 이렇게 거래소가 하나하나 생겨나게 되면 또 급등하는 코인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특히 코인레일의 동전주들이 정말 엄청난 급등을 한것처럼 오케이 코인에서도 시가총액이 낮고 동전주인 것들을 작업하는 일이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어떻게 보면 투기꾼들에게는 완전히 좋은 기회의 장이 될수도 있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오케이코인 거래소의 정보 및 2차 사전예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오케이코인 거래소가 국내에 들어오면서 다시 가상화폐의 붐이일지 잘 모르겠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신규거래가 막혀있기 때문에 1월말에 이 신규가입자가 풀리게 되면 다시 거래량이 원위치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비트코인의 가치에 대해서 다시한번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서 그 많던 투자자들이 뒤로 한발짝 물러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는 상승을 해왔지만 현재 상황으로 보아서는 거품이 꺼지는 시기일지도 모른다는 판단에서 입니다.


오케이코인 거래소는 중국의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로 한국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직 한국의 런칭을 한것은 아니고 사전예약자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ㅇ. 오케이 코인 거래소는 1차 사전예약을 통해 한국인 15만명을 넘었습니다.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모집을 완료했고 또 2차 사전예약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네이버와 연계되어 네이버 아이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업비트는 카카오톡으로 한것처럼 오케이코인은 네이버를 통해서 할수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파급효과는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업비트를 사용하던 고객들도 오케이코인으로 넘어가기 위한 준비를 하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업비트에서는 30개정도의 원화 거래 코인이 있는데 이제 오케이코인이 국내에 들어오게 되면 원화거래가 가능한 코인을 60개정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NHN에서 투자를 계획하고 있어서 상당히 보안성과 여러 측면에서 인지도가 높은 편입니다. 빗썸에서 업비트 그리고 오케이 코인까지 넘어갈지 궁금하네요.


이상 오케이코인 거래소 2차 사전예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케이코인 거래소가 어떤 거래소인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상화폐 투자는 24시간 계속되므로 항상 유의하셔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