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뉴스룸에서 핫한 토론이 이어졌습니다. 주제는 다름아닌 가상화폐를 다루었습니다. 가상화폐 비트코인이 2800만원을 갱신하고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가지고 있는 주제로 jtbc뉴스룸에 유시민과 정재승 교수를 비롯한 김진화 블록체인협회 대표 등이 출연했습니다.

가상화폐에 대한 열띤 토론을 거친 결과로 어떤 합의점에 도달하지는 못했지만 일반 투자자나 시민이 보기에 이해할수 있는 정도의 토론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블록체인 기술이 핵심이 된 가상화폐가 앞으로의 방향을 어떻게 갈지 어떤 관점으로 보아야할지 개인적으로 정확해진 토론이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가상화폐 모의투자 방법


가격 변동이 큰 가상화폐에 투자를 하고자 하는 사람은 계속해서 늘 것입니다. 아무래도 주식보다 훨씬 큰 수익을 안겨주기도 했고 하루 24시간 동안 변동성이 계속해서 있기 때문에 투자를 하고자 하는 사람이 더욱 많아지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는 가상화폐가 하락추세임을 감안해서 추가적인 투자자들이 많이 생겨나진 않을 것 같기는 하지만 김치프리미엄이 20프로 가량으로 떨어진 것을 감안하고 추가 상승을 하게 되면 더 많은 투자자가 몰릴 것입니다. 뿐만아니라 거래소에서 가상계좌를 완벽하게 오픈하고 신규 회원을 받는다면 폭발적으로 상승도 가능할지도 모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열광적인 투기 열풍으로 인해서 또다시 김프가 50프로가 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 전에 정부에서 어떤 규제 대책에 대해서 나올것 같아서 앞으로의 흐름은 예측이 불가능합니다.


ㅇ. (코인탭 가상화폐 모의투자 거래소) 가상화폐 열풍이 쉽게 식지 않고 있는 가운데 가상화폐는 24시간 운영되는 거래소로 많은 사람들이 전업으로 이 일을 하고 있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먼저 모의투자를 통해서 위험성을 조금 줄여보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모의투자로 큰 수익을 낸다고 해서 무조건 실전에서도 그렇게 되리란 법은 없습니다. 아무래도 진짜 내 돈으로 하는 것과 모의투자와는 확실히 차이가 있으니까 말입니다.

네이버에 가상화폐 모의투자라고 검색해보면 가장 상위에 코인탭이라는 사이트가 뜨게 됩니다. 들어가 보겠습니다.




ㅇ. 코인탭에서 모의 투자를 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고 나서 마음껏 모의투자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편하게 시작하기를 눌러서 거래를 해보도록 합시다.



제공되는 거래소는 빗썸, 코인원, 코빗, 비트렉스 등이 있습니다. 해외의 거래소도 제공하고 있으니까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거래소를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우리나라의 최대 거래소인 업비트가 없다는 것이 조금 아쉽긴 합니다만 같은 플랫폼인 비트렉스가 있으니까 비슷하게 차트를 보고 연구해도 되겠습니다.


이상 가상화폐 모의투자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의투자를 통해서 조금이나마 위험성을 줄이는 것도 방법이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가상화폐 시장은 하루에도 엄청나게 등락이 심하므로 모의투자를 하는 것이 상당한 도움이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