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빗썸에서의 거래는 무척이나 힘든데 그 중에서 자신이 꼭 갖고 싶은 코인이 있다고 한다면 이오스를 선택하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스마트 코인 중에 하나로 아진 토큰의 형태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코인 중에 하나입니다.


퀀텀, 네오에 이어서 이오스가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얼마전에는 참 한국에서 밋업까지 했었습니다. 한국의 밋업 일정이 잡히고 날짜가 다가오자 엄청난 급등을 하기도 했던 이오스는 현재 비트코인의 여파에 따라서 약간 뒤쳐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이오스 호재 23일 대기


이오스는 한국의 밋업 일정에 따라서 상당한 상승을 했지만 생각보다 좋은 호재를 알려지지 못했고 협력사 발표가 뒤로 미뤄지면서 완전한 급락을 해버렸습니다. 그래도 상승한 여력은 남아있었지만 비트코인의 급락때문에 어쩔수 없는 하락을 맛봐야했습니다.


그리고 다른것들은 힘을 제대로 쓰지 못할때 오늘 이오스는 다시한번 상승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현재로써는 완전한 하락추세에 접어든 시점에서 투자하기란 부담이 있기는 하지만 23일에 호재가 있다는 것을 빌미로 좀 더 상승을 해줄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23일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이오스는 1월 13일에 서울에서 밋업을 가지고 엄청난 호재를 발표하겠다고 했습니다. 파트너쉽을 가진 회사를 발표 하는것에 집중하는 것인데 파트너쉽 회사를 23일에 발표하겠다는 말과 함께 엄청난 급락을 맞았습니다.


그래서 23일이 다가오는 지금 다시한번 급등을 진행하고 있는데 과연 어떤 회사와 파트너쉽을 할까요?




ㅇ. 일단 23일에 파트너쉽 회사를 발표한다고 했는데 이오스는 16일에 투모로우라는 회사와 파트너쉽을 한다는 내용을 발표를 했습니다. 과연 이 내용이 23일의 내용과는 다른 것일까요? 투모로우는 구글 CEO로 있던 에릭슈미트가 창립한 벤쳐회사로 지금의 구글을 만든 사람이라고 보아도 되겠습니다. 그만큼 강력한 회사와 파트너쉽을 했다고 보아도 되겠습니다.


현재 23일의 파트너쉽 회사는 아직 정확하게 알지 못합니다. 엄청난 회사라고 말을 했으니까 기대에 부응할지 두고봐야할것 같습니다.


이상 EOS 호재 23일 파트너쉽 회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떤 회사와 협력을 할지 궁금하네요. 좋은 호재와 함께 코인들이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