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쇼핑을 하면 네이버에서 정말 많은 쇼핑을 합니다. 보통 홈페이지가 네이버로 등록되어 있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네이버 페이를 이용해서 결제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는 거의 모든 쇼핑몰이 네이버와 연계되어 있다고 해도 될정도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를 이용해서 결제를 하면 결제 방법도 편리할뿐만 아니라 상품권 등을 이용해서 정말 저렴하게 구매도 할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네이버 페이에 등록을 하면서 상품권 등록을 통해서 저렴하게 쇼핑을 하고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네이버페이 문화상품권 충전 결제 방법


네이버 결제 방법 중에서 가장 꽤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방법은 바로 상품권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문화상품권을 비롯하여 여러가지 상품권은 중고나라나 여러 사이트를 통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을 할수가 있습니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을 할수있다 보니까 확실히 메리트가 있습니다. 많이 저렴하게 구입을 하면 90퍼센트 가격정도로 구매를 할수가 있는데요. 그렇게 되면 만약 50만원짜리의 물건을 네이버페이로 구매를 할 경우에 45만원에 구매를 할수 있게 됩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네이버페이 문화상품권 충전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페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충전 포인트를 선택해서 충전을 할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에서 충전을 하는 방법을 찾지 못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 이렇게 충전 포인트를 선택하면 됩니다.




충전 포인트를 선택하면 우측에 충전 포인트를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측에 충전하기가 있는데 충전하기를 선택해주세요. 충전하기에서 문화상품권으로 충전을 할수가 있습니다.



자신이 충전할 금액을 적고 아래의 결제 정보에 일반 결제로 하고 상품권을 선택합니다. 상품권의 종류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과 해피머니 그리고 틴캐시를 충전할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를 충전하는데는 문화상품권을 사용할수 있는 한도는 월 10만원으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이상 네이버페이 컬쳐랜드 상품권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은 기존에 사용하던 컬쳐랜드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