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악을 듣는 사이트 또는 앱은 대표적으로 멜론이 있습니다. 멜론은 가격이 너무 비싸서 개인적으로 따로 월정액으로 듣지 않고 친구껄로 듣거나 그냥 유튜브를 이용하는 편입니다. 유튜브를 이용해서도 어차피 멜로차트 100이 있기 때문에 아주 쉽게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취향에 맞는 재생목록 설정이 불가능하다는 점이 상당히 아쉽습니다. 그래도 언제나 노래를 무료로 들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뮤직이 있습니다. 역시나 이것저것 다하는 네이버에서 음악도 스트리밍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네이버뮤직 무료 이용권 사용 방법


네이버에서는 음악을 스트리밍하는 네이버뮤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멜론에 비해서 인터페이스나 다른 여러측면에서 인지도가 없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래서 더 마케팅을 많이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멜론도 카카오 인공지능 비서를 판매하면서 덤으로 얹어주었기 때문에 상당히 많은 질타를 받았습니다.


네이버 뮤직도 이런 행사를 꽤나 많이 하는 편입니다. 이번에는 티맵과 함께 네이버 뮤직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막히는 귀성 귀경길에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네이버 뮤직 홈페이지에 가면 티맵과 함께 행사를 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고 무료 이용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이벤트 링크입니다.


http://music.naver.com/buy/eventContent.nhn?eventId=10534&pcWeb=true 


네이버 뮤직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티맵이 전통신사 관계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한것은 아시죠? 이게 나온지가 꽤 되었는데 아마 계속해서 이벤트가 진행중인것 같습니다.




300회 스트리밍 이용권을 제공하고 추가로 결제를 하면 네이버페이 3800원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네이버로 쇼핑을 자주 하기 때문에 상당히 좋은 이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월 정액이 아니라 아쉽기는 하지만 300회를 다 듣기도 꽤나 오랜시간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서 300회만 듣고 그냥 해지하면 되니까 괜찮은것 같습니다.



▼ 첫 결제 0원 스밍권 받기를 통해서 이용권 구매하기를 누릅니다. 그러면 300회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자동으로 300회 마다 자동구매가 되는 점을 참고하셔야 합니다.


이상 네이버뮤직 무료이용권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