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코모도 코인 전망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7. 12. 22. 14:16

오늘 비트코인이 급락함에 따라서 덩달아 다른 알트코인들도 많이 하락하는 추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흐름을 볼 때 추세선이 이제는 하락으로 많이 꺽인것을 확인을 할수가 있는데요. 하루 아침에 변하는 것이 가상화폐 시장이라 예측을 할수가 없습니다.


가장 안정적이고 수익률이 좋은 코인을 찾기 위해서 우리는 코인들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 필요합니다. 분석을 통해서 자신이 얻은 정보를 확실하다고 믿으면 투자를 하고 장기적으로 보아야 합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가상화폐 시장이 몰락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 때문에 투자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코모도 코인 전망


코인시장에서 알트코인들은 최근에 모두다 한달사이 500퍼센트 상승했다고 보아도 무방할 정도로 정말 급격하게 상승을 해왔습니다. 하루아침에 100퍼센트 가까이 오르는 코인도 있었으니까요. 하지만 현 시점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가상화폐를 알고 있습니다.


이제는 가상화폐 시장으로 돈을 잘 벌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기 때문에 이전에 보여주었던 1주일 사이에 100퍼센트가 상승하는 일은 잘 없을 것입니다. 비트코인이 가격이 떨어지면 다른 알트코인들도 똑같이 하락하게 되고 비트코인이 급등하면 알트코인이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자금이 비트코인으로 몰려서 그런것인데요. 비트코인에서 안정적으로 투자하기 위해서는 그 코인을 공부하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코모도 코인은 모네로같은 것과 마찬가지로 다크 코인에 속합니다. 다크코인은 익명성이 보장된 코인으로 거래 내역이 남지 않기 때문에 검은 돈의 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약간 악용을 하기 위해서 만들어졌다고 생각할수가 있기 때문에 미래에 대해서 보장성은 없습니다. 자본가들에 한해서 사용 될 것이라 아마 더 큰 상승을 이룰지도 모릅니다.




코모도 플랫폼은 모든 레벨의 개발자에게 완벽한 엔드 투 엔드의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코모도의 목표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더욱 발전 시키는 것입니다.



제한이나 특정 약속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코모도 플랫폼은 독자적인 기반으로 블록체인을 시작하기 때문에 코모도 생태계에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상위체계에 대해 제한을 받지 않고 움직일 수 있습니다. 



코모도 코인은 안정성에 큰 중점을 두었습니다. 코모도의 dPOW는 블록체인 데이터를 생성하고 이것을 블록체인에서 공표하는 보안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다크코인이라는 의미와도 같습니다. 보안을 중시한다면 코모도 코인을 중점적으로 보십시오.


코모도 코인은 다크코인으로써 입지를 굳혀가고 있습니다. 독자적인 플랫폼을 사용하는 만큼 더 큰 성장성을 볼수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