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정말 일하면서 정말 재미있게 듣고 있는 팟캐스트 중에 하나가 바로 김생민의 영수증입니다. 이번에는 김생민의 영수증이 KBS2에서 1시간으로 편성되어서 연예인들 집에가서 재무 상담을 해주기도 하고 그러던데요. 절약 정신을 잘보고 배우고 있습니다.


김생민은 연예인을 시작하면서 그렇게 유복하게 시작한 것은 아닙니다. 하나하나 차근차근 쥐꼬리만큼 월급을 받을 때부터 자신의 절약 정신을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습니다. 사실 김생민씨의 삶이 모든 사람들의 본보기라고 할수는 없습니다. 자신이 아껴서 괜찮은 아파트에 살고 싶다 하는 분들이 아마 김생민의 삶을 본받아야 할것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김생민 집 타워팰리스?


김생민의 삶은 가족과 집 온전히 자신의 주위 사람들로만 이루어진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분명 다른 사람들에게 욕을 안먹고 송은이와 김숙과 아주 친밀한 관계를 가지는 것을 보면 사람이 그만큼 좋다는 것이겠지요. 우리는 사회생활을 하면서 이부분은 꼭 필요해 하는 부분이 100이라면 김생민은 그런 부분을 50퍼센트 정도는 축소해서 생활을 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발생하는 지출들을 정말로 꼭 필요한 것을 제외하고는 줄이고 불필요한 소비는 하지 않는 것이 김생민의 방식입니다. 우리가 쇼핑을 하는 것처럼 사람들이 은행에 가서 적금을 드는 것을 쇼핑처럼 생각했으면 좋겠다고 하는데 참 그러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렇게 절약 정신이 투철하고 멋있게 살아가고 있는 김생민씨의 집은 어디이며 어떻게 살고 있을까요?



타워팰리스는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있는 아파트입니다. 지방사람들이 다른 아파트는 몰라도 타워팰리스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연예인이 많이 사는 아파트로 유명합니다. 그 만큼 잘 알려져 있고 좋은 집이라는 사실이겠습니다. 시세는 아래에 보이는 것과 같이 매매가격은 무려 10억에서 46억 사이입니다. 대부분 20억정도 하더라고요.




대한민국 대표 짠돌이 절약정신이 투철한 김생민이 과연 이렇게 비싼 집에 살지 궁금했습니다. 알려져 있기로는 김생민은 타워팰리스에 살고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이 비싼 아파트는 구매했는지 궁금했습니다.


김생민의 철학은 집값이 오를 좋은 집을 사는 것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김생민을 보면 자신이 살 집을 사는 것에는 100이면 100 투자를 권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도 악착같이 모아서 집을 사는데 거의 모든 것을 투자한 것입니다. 실제로 자신의 차만 보더라도 현대차의 베라크루즈를 타고 있습니다. 타워팰리스에 살고 있으면서 외제차를 타지 않는다는 것이 신기할 정도 입니다. 아래의 기사를 읽어보면 김생민과 몇몇 유명 연예인들이 타워팰리스에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상 김생민의 집 그리고 타워팰리스에 살고 있는 것이 맞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직까지 김생민의 집에 대해서 TV상으로 확인된 바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전체적인 소문과 이런 뉴스를 종합해 볼때 김생민이 타워팰리스 1차에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