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각종 사이트에 워낙 많은 곳에 회원가입을 하다 보니까 비밀번호를 적는 기준도 가지각색으로 다르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곳은 대문자를 꼭 포함시켜야하고 어떤곳은 특수문자가 들어가야만 비밀번호 보안에 통과가 되는 곳도 있습니다.


이런 기준들이 다 다르다 보니까 어떤곳은 1비밀번호를 썼다가 어떤곳은 2비밀번호를 쓰게 됩니다. 이렇게 해서 생겨난 비밀번호가 저에게는 약 5가지 정도 됩니다. 한 10년전 쯤 일까요? 그때는 비밀번호의 기준도 딱히 없어서 숫자만 입력해도 되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애플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방법


숫자만 입력해도 되던 시절은 지나고 이제는 거의 무조건 대소문자를 썩어야하고 특수문자를 넣어야만 합니다. 그 중에서 또 몇몇가지 조건이 걸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 때문에 또 새로운 비밀번호가 탄생하곤 합니다.


그것보다 이 포스팅의 핵심은 이렇게 많아진 비밀번호와 아이디 때문에 자주 잃어버리게 된다는 것입니다. 어떤 사이트는 5회 실패하면 새롭게 비밀번호를 만들어야 하고 핸드폰이나 이메일을 통해서 본인인증 확인을 해야합니다. 이렇게 복잡해진 구조 속에서 우리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다시 찾아야 합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고 애플 아이디 비밀번호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애플 아이디는 아이폰이나 애플 제품을 구매할 때 꼭 필요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핸드폰이나 애플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도 꼭 필요하지요. 애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누르면 아래부분에 Apple ID 또는 암호를 잊으셨나요? 라는 문구를 선택합니다.




자신이 기억나는 애플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기억이 나지 않으면 어쩔수 없습니다. 애플 아이디는 이메일 주소로 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보면 됩니다. 만약에 입력을 해도 없다면 분명히 가입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무엇을 재설정 할것인지 선택합니다. 보안질문은 기존에 애플에 회원 가입할 때 보안질문을 재설정 하는 것이고 암호 재설정은 특정한 방법을 통해서 암호를 다시 만들 수 있습니다.



암호를 재설정할 방법은 이메일을 통해서 하거나 보안질문을 통과하면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이메일로 보내서 하면 쉽게 할 수 있으니까 바로 이메일로 재설정할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해당 이메일로 가서 가이드에 따라서 행동해주면 쉽게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상 애플 아이디 비밀번호 재설정 찾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