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그리고 잘팔린 스마트폰을 꼽으라고 하면 당연히 아이폰과 갤럭시 시리즈입니다. 갤럭시 시리즈는 이제 노트까지 모두 나왔고 이제 아이폰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얼마전 아이폰X와 8을 소개했고 이제는 출시만 남았습니다.


아이폰8은 현재 해외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판매를 안하고 있지요. 하지만 최근에 들려오는 소식으로는 아이폰X은 한국에 빨리 들어올것이라는 좋은 예상이 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X가 망했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X 출시일은 언제일까?


아이폰X는 홈버튼이 없어진 아이폰으로 아예 홈버튼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지문인식이 없다는 점이 너무나도 큰 단점이지만 차라리 백글라스 애플 마크부분에 지문인식을 넣어주는 것이 좋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안면인식을 통해서 잠금 해제를 해야한다는 것이 너무나도 불편해 보입니다. 어두운 환경에서도 잘된다 하더라도 불편함은 있을 것입니다. 꼭 핸드폰을 들고 얼굴에 맞춰야한다는 점이 기존과는 많이 달라졌습니다. 차라리 현재 아이폰7이 훨씬 저렴하고 가성비가 딱 좋아보입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예상 출시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1월 3일에 출시한다는 설이 있습니다. 다른 나라의 언어들은 11월3일에 출시한다고 명시되어 있지 않지만 중국 일본 한국만 이렇게 11월 3일에 출시한다고 적어 놓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일정시간 이후에 번역오류로 인해서 다시 출시 미정으로 수정되었다고 하는데 정확하게는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사람들 사이에서는 아이폰X가 너무나도 시험적이고 가격이 너무 비싸서 실패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런 말이 나오면서 잘 안팔릴 것 같으니까 우리나라를 1차 출시국으로 잡았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한편에서는 아이폰X 생산 물량이 적어서 구매하기 힘들것이라고 하는데 제 생각도 동일합니다. 아이폰은 항상 비싸다 이상하다고 하면서 잘팔렸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가보니까 이렇게 출시일은 미정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아이폰이 얼른 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 겉으로 보기에는 M자 탈모만 빼면 정말 예쁜데 말이지요. 하지만 이 이후에 거의 디자인적으로 완벽하게 보완되어서 나올것 같아서 구매가 꺼려지기는 합니다. 가장 아쉬운 부분이 M자 탈모부분인데 이 부분을 수정해서 출시하지 않을까요?


이상 아이폰X 예상 출시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