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이용할 때는 영화나 드라마를 다운도 많이 받고 쉽게 이용할 수 있었는데 아이폰을 이용하면서 그런 것들이 쉽게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다른 경로가 있는지는 자세하게 알아보지는 않았지만 확실히 개방성은 안드로이드가 짱이긴 합니다.


대신에 이런 컴퓨터나 핸드폰에 무리가 가는 프로그램들을 사용하지 않으니까 핸드폰의 수명이 더 늘어나는 것은 사실입니다.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사실 안드로이드 핸드폰은 막 쓰게 되면 정말 얼마 사용하지 못하게 금방 끝나게 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드라마 예능 스트리밍 사이트 추천


안드로이드 핸드폰은 예전에 오늘의TV 같은 어플리케이션이 있었기 때문에 아직도 여전히 드라마 스트리밍 앱들이 많이 존재합니다. 그래서 쉽게 찾아서 볼수 있는 반면에 아이폰에서는 어플조차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최근에는 많은 스트리밍 사이트가 생겨나서 아이폰에서도 볼수 있는 사이트가 꽤나 생긴것 같습니다.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꾸준히 한곳에서만 보았는데요. 그런데 보면 이게 사이트가 불법으로 운영되는 것이다 보니까 한번씩 막혀서 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통해서 제가 추천하는 사이트를 알아보겠습니다.



사이트 : www.joovideo.net


제가 이 사이트를 알게 된것은 회사 선배가 이것을 통해서 보고 있다고 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실제로 이용해 본 결과 10시 미니시리즈 드라마가 11시에 끝난다고 가정하면 보통 11시 30분이면 올라옵니다. 이렇게 빠르게 업로드 되기 때문에 찾아보기가 쉽습니다.


인터페이스도 드라마, 오락, 다큐, 시사, 뉴스 등으로 나뉘어져있어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빠르게 업로드 되는 드라마나 예능을 보고 싶다면 이 사이트를 강력 추천합니다.





이상 아이폰 드라마 스트리밍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