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기타

캐논 EOS 80D 책 추천 합니다

모나리사 2017. 9. 28. 12:42

처음 dslr을 접하는 분이라면 정말 많은 버튼과 기능때문에 어떻게 사진을 찍어야 하는지 모릅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진을 어떻게 찍으면 잘 찍을 수 있는지 공부를 하게 되는데요. 이럴때 가장 좋은 방법은 책을 구매해서 보는 것입니다.


책보다 중요한 것은 실전에서 자신이 어떻게 잘 사용하느냐인데요. 개인적으로 책을 보기보다는 실제 사용하면서 느끼고 시행착오를 겪는 것이 가장 습득이 빠르다고는 하지만 비싼 dslr을 잘못만져서 문제가 발생하면 안되니까 될 수 있으면 책을 한번 보고 사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캐논 80D 책 추천


제가 오픈마켓? 다나와에 나와 있는 현금으로 구매를 하면 조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아무래도 저렴하게 구매하는 대신에 약간의 삐걱대는 문제가 발생하긴 했습니다. 배송을 했다고 해서 운송장 번호를 조회해봤는데 계속해서 운송장이 조회가 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업체에 계속해서 압력을 넣었더니 결국에는 택배회사가 바뀐 것이었습니다. 일반적인 11번가나 g마켓이 아닌 현금으로 구매를 하는 분들은 약간 조심해서 구매를 해야합니다. 아무래도 카드 결제한 것 보다는 위험할 수가 있으니까요. 중간 대행업체도 거치지 않고 직접 구매하는 것과 다름이 없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제가 구매할 때 받은 책을 살짝 알려드릴게요.



이 책은 제가 따로 구매한 책은 아니고 80D 렌즈킷을 구매 했는데 같이 온 책입니다. 캐논 EOS 80D 완벽가이드라는 책으로 안그래도 dslr을 처음 접하는데 계속 유튜브로만 공부하기에는 역부족이었기 때문에 책으로 공부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책을 서비스로 넣어 주셔서 잘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처음 책을 접했을 때는 잡지같다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하지만 내면을 들여다 보니까 수많은 사진들과 함께 알기 쉽게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정가 가격도 25000원이나 하기 때문에 내부 품질도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 간단하게 잘 설명되어 있는 부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다른 카메라는 접어두고 제가 사용하는 80D에 대해서 상세한 기능에 대해서 사진과 함께 쉽게 설명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아주 좋은 품질로 프린트 되어 있어서 이런 책을 덤으로 받았다는 것에 너무나 만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25000원을 주고 구매하기에는 너무나도 비싼 가격입니다.


디갤 카페에 보면 이런 책보다는 설명서를 정독 3회정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림이 필요하고 이해를 빠르게 하기 위해서는 이 책이 참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80d를 공부할 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dslr을 처음 접하는 분이라면 이런 책을 통해서 좀 더 심화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