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정말 많은 기능들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제가 핸드폰에서 이것저것 많이 하는 편은 아니지만 기계에 관심이 많아서 설정을 이것저것 해보는 편입니다. 그런데 오늘 약간 독특한 나의 핸드폰을 만들기에 적합한 것을 찾았습니다.

 

바로 색상 반전을 통한 메뉴가 검정색으로 보이는 것입니다. 제가 평소에 검정색을 좋아하고 전자제품이나 자동차 같은 것들도 웬만하면 검정색으로 구매를 합니다. 아무래도 무난하다는 점에서 가장 큰 메리트가 있어서 좋아하기도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색상반전 하는 방법

 

아이폰에서 메뉴를 켰는데 검정색으로 나오는 것을 본적이 있으신가요? 그것은 탈옥을 한것이 아니라 원래부터 그렇게 나온 것입니다. 설정만 색상반전을 해두면 어둠의 세계로 빠져들수 있습니다.

 

다만 아이폰에서 전체적인 인터페이스가 그렇게 어두운 편이 아니라서 잘 어울리지는 않아보입니다. 하지만 배경화면과 전체적인 느낌을 살리면 더 예쁜 아이폰을 만들 수 있습니다. 탈옥하지 않더라도 가능하니까 참 편리하고 괜찮은 기능입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색상반전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언제나 그렇듯이 아이폰에서 무슨 문제가 발생하거나 어떤것을 바꾸고 싶다면 설정 메뉴로 들어가야합니다. 아이폰 설정을 선택하여 접속합니다.

 

 

아이폰 설정 메뉴 중에서 일반 메뉴에 들어갑니다. 디스플레이 메뉴에서 설정이 가능할 것 같지만 디스플레이에서는 바탕화면만 설정이 가능합니다.

 

 


일반 메뉴 중에서 손쉬운 사용으로 들어갑니다. 색이 반전되는 것인데 손쉬운 사용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손쉬운 사용에 들어가서 설정합니다.

 

 

자 없을 것 같았던 디스플레이 조절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색 반전 또는 이것저것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조절 페이지에서 첫번째에 색상반전을 ON하면 이제 흰색부분이 검정색, 검정색부분이 흰색으로 바뀝니다. 색상반전을 하면 나이트 시프트가 자동으로 비활성화 되게 됩니다.

 

이상 아이폰 메뉴 색상 반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