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톡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SNS 메신저입니다. 우리나라 사람 중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아마 90프로 이상은 카카오톡을 설치하고 사용할 것입니다. 카카오톡의 위력은 그만큼 대단합니다.

 

그래서 카카오톡에서 다음까지 인수하면서 회사를 키운 것 입니다. 카카오톡은 게임, TV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컨텐츠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의 많은 회사들에서 카카오톡으로 홍보를 하는 것도 많이 있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카톡 프로필사진 또는 배경사진 바꾸기 방법

 

카카오톡의 배경사진을 바꿀때 약간 헷갈렸습니다. 오랫동안 카톡 프로필사진과 배경사진을 바꾸지 않고 있다보니까 어떻게 바꾸는지 조차도 까먹는 경지에 올랐습니다. 남자는 카톡 배경사진을 귀찮아서 잘 안바꾸잖아요.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하고 인생사진을 건졌다며 프로필사진과 배경사진을 바꾸려고 했는데 둘다 까먹어서 약간 헤매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아마 이 글을 보게 된다면 분명 프로필사진을 잘 바꾸었는데 깜박해서 그렇겠죠?

 

이미지를 보면서 차근차근 알아볼게요.

 

 

▼ 카카오톡 앱을 실행하면 먼저 친구 목록을 확인합니다. 친구목록에는 내 프로필이 최상단에 함께 나오게 되는데요. 이 내 이름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 내 프로필을 선택하면 다른 사람의 프로필을 선택한 것과 마찬가지로 배경사진과 본인의 프로필사진이 나오게 됩니다. 아래의 프로필관리를 통해서 배경사진과 프로필사진을 없애고 삭제, 바꿀수 있습니다.


 

 

▼ 아래와 같이 상단에 위치한 배경사진을 선택하면 배경사진을 없애거나 바꿀수 있습니다. 혹은 프로필사진을 바꾸고 싶다면 아래의 프로필사진을 선택하면 바꾸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 기본이미지로 변경 또는 앨범에서 사진 선택을 통해서 배경사진과 이미지를 바꿀수 있습니다.

 

이상 카카오톡 배경사진 바꾸기 및 삭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