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가기간에 허리가 아파서 차도 타고가지 못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고향에 내려가야 했습니다. 못움직일 정도로 엄청 아픈것은 아니지만 운전을 하고 가면 분명 더 아파질것과 운전이 너무 지루할 것을 생각하면 끔찍했습니다.

 

내려가면서 우등버스를 타고 시원하게 파스를 붙이고 갔습니다. 저는 웬만하면 약을 먹거나 파스를 붙이는 것을 잘 안하는데 이번에는 삐끗한듯이 정말 아프길래 파스를 안붙이면 안될것 같았습니다. 목 디스크도 피곤하면 아프곤하는데 허리까지 말썽이라서 이제는 건강쪽 블로그로 바꿔야할까봐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록펙텍 카타플라스마 파스 효과는?

 

허리가 아플때, 무릎이 아플때, 근육통, 관절통 모든곳에 파스는 다 통증을 줄여주기는 합니다. 그런데 파스에서 중요한 점은 냄새가 많이 안나고 시원하고 효과가 좋아야 할것입니다. 이 파스를 살 때 제가 약사분께 허리가 아파서 그런데 잘드는 파스를 하나 달라고 했습니다.

 

이것이 잘들고 냄새도 안나고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것을 선택했는데 생각보다 냄새도 많이나고 그렇게 만족스러운 파스는 아니었습니다. 제가 이때까지 써본 파스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파스는 물파스 같은 액체로 된것이었는데 회사 의무실에 가면 발라 주더라고요. 다음에 이것을 포스팅 해 보아야겠습니다.

 

 

▼ 아래와 같은 신속하고 강력한 24시간 지속효과라고 광고하고 있는 록펜텍 파스 입니다. 가격은 5천원으로 적절합니다. 6장이 들어있네요. 제조원은 티디에스팜이고 제일 사이언스에서 판매합니다.

 

 

▼ 록펜테 카타플라스마는 록소프로펜나트륨 수화물이 77.76mg 들어있다고 자랑을 하는데 무엇인지는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이 파스의 장점은 부직포와 파스가 따로 분리되어서 붙이는 것이 아니라 함께 되어 있어서 붙이기가 쉽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혼자서도 붙이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아래에 보이시나요? 이 약을 사용한 1075명 중 91명이 이상반응이 있다고 보고되었다고 합니다. 대부분 가려움과 홍반이라고 하지만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부작용이 발생하는 파스를 잘드는 파스라고 판매하고 있다니요. 다른 파스의 이상증상은 보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타블로그를 통해서 알게 된 사실입니다.

 

저도 이 파스를 쓰고 나서 파스의 잔상? 파스붙인 자국이 일주일째 남아 있습니다. 그만큼 강력해서 그런것일까요?

 

이상 록펜텍 카타플라스마 파스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