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그램은 유명 연예인들과 샐럽들이 사용하는 sns 입니다. 자신의 일상을 올리고 사람들과 소통할수 있는 공간인데요. 여기에 글을 쓸때는 감성적인 문구를 적기도 하고 자신을 드러내는 말을 적어나가기도 합니다.

인스타그램을 예쁘게 꾸미기 위해서 노력하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그런 니즈 때문에 공백을 생기게하는 앱이라던지 리그램하는 앱이라던지 여러 서드파티 앱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Sns 하나로 수 많은 앱이 생기게 되었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인스타 글쓸때 공백


인스타그램에서 글을 작성하는 것은 사진과의 조화를 위해서 노력해야합니다. 그냥 막 쓰다보면 사진이 아무리 예뻐도 감성지지 않고 예쁘게 나오지 않을수가 있기 때문에 글을 잘 적는 것도 하나의 sns를 운영하는 방법입니다.

마케팅에서도 사진뿐만 아니라 문구를 잘 정리하는 것도 아주 중요한 마케팅 효과를 불러일으킵니다. 글을 작성할때 도움을 주는 앱이나 프로그램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나의 인스타그램에 누가 들어왔는지도 알수 있고 궁금증을 해소할수 있는 것들이 많이 생겨났ㅅ브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인스타그램 글쓸때 공백은 어떻게 생기게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이런 공백을 주는 사이트는 여러 사이트 및 앱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간편한 사이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www.instablank.com 이 사이트에서 할수가 있습니다. 아래처럼 나오게 되면 공백을 만들면 됩니다.



ㅇ. 인스타그램에서 공백을 만들수가 없다는 점이 너무나 불편한데 이런 사이트가 있어서 사용할수 있게 됩니다.

인스타 공백을 만드는 방법은 자신의 글을 적고 나서 줄바꾸기 자동변환을 누르면 됩니다.



ㅇ. 그리고 해당 글의 결과를 카피한 후 적용을 시키면 되는데요. 정말 간단하게 작업을 할수가 있습니다. 줄바꾸기를 하면 다른 사람이 읽기도 좋아서 확실히 글의 맥락이 보기가 좋아집니다.



이상 인스타 글 적을때 공백을 생기게 하는 방법, 줄 바꾸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