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케팅 공부를 하면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다시보게 되었습니다. 이것들은 일반 사용자가 있는 것이 아니라 정말 많은 마케터들이 포진하고 있는 공간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지요. 예전에는 그냥 재미있는 영상 혹은 사진을 보고 구매를 하고 넘겼다면 지금은 다시 이 마케팅에 대해서 생각을 하게 됩니다.

마케팅은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우리 삶이 모두다 마케팅이라고 보아도 될만큼 자신을 어필하는 것 하나조차도 마케팅의 일환입니다. 아무튼 오늘은 인스타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했는데 인스타그램에 대해서 얘기가 나오다보니까 딴곳으로 세어버렸네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인스타그램 사용자를 읽어들일 수 없음


인스타그램 때문에 연인끼리 싸우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잔다고 해놓고 접속을 한 경우 그리고 다른 사람의 인스타그램에 좋아요를 누른 경우 등등 다양한 경우 때문에 오해를 하고 싸운다고 하는데요. 이게 sns가 만들어진 이유일까요?

Sns는 사람들과의 소통을 위해서 만들어진 플랫폼입니다. 게다가 더불어서 마케팅 광고를 할수 있는 플랫폼이 되기도 했습니다. 광고가 더욱 많아져버리면 이제 사람들은 하나둘씩 떠나갈 것입니다. 페이스북이 그렇게 된 사례이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인스타그램 사용자를 읽어들일 수 없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가끔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서 다른 사람의 인스타 탐방을 하려고 들어갔는데 사용자를 읽어들일 수 없음이 뜬적이 있나요? 이런 경우에는 어떤 문제가 있길래 이렇게 된 것인지 항상 궁금했었습니다. 그냥 쉬쉬하고 넘겼는데 오늘은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ㅇ. 어떤 사람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간것도 아니고 그냥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서 내 팔로우 목록을 보았을 뿐인데 사용자를 읽어들일 수 없음이라고 뜨는데 차단이 된것인지 인스타그램에서 추방을 당한것인지 참 스트레스를 받았을수도 있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ㅇ. 이 현상은 일시적인 접속 오류이거나 해당 핸드폰의 와이파이가 잠깐 끊겼을때 인터넷이 되지 않는 상황일때 발생할수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고 다시해도 안된다면 인스타그램에 문제 신고를 해주면 됩니다. 사실 문제신고를 한다고해서 해결되는 문제는 아닙니다.



ㅇ. 일단 30분 내외로 기다려보고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일단 인스타그램의 앱을 삭제하고 재설치를 해주세요. 그리고 사용해보세요. 혹시 본인만 이런 오류가 발생하는 것이라면 재설치를 하게 되면 바로 해결이 될 것입니다.



이상 인스타 사용자를 읽어들일 수 없음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