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은 에어팟프로로만 엄청난 매출을 올렸다고 합니다. 이어폰 하나가 30만원이나 하니까 매출이 엄청나게 상승할수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분명히 애플이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을 내놓는다고 생각을 했을때 대박이 날거라고 생각은 했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애플 주식을 사지 않은 것은 저만의 잘못이 맞습니다. 분명히 생각을 해놓고도 실천하지 않으니까 그 어떤 변화도 일어나지 않은 것이지요. 그러니까 지금이라도 항상 투자의 눈으로 바라보고 행동해야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설치된 심카드 없음


저는 지금까지 아이폰3gs부터 계속해서 아이폰만 써오고 있습니다. 중간중간에 갤럭시를 사용해보기도 했지만 확실히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갤럭시를 사용하면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많습니다. 딱 한가지 아이폰이 불편한점은 공인인증서를 넣는것입니다.

공인인증서를 사용하는데 아이폰이 가장 불편하거든요. 그것을 제외하면 제 기준에서 아이폰만큼 편한 핸드폰은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세컨폰도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액정이 깨져서 바꾸는 바람에 사설 액정이 문제가 있기는 하지만 말입니다.

유심은 넣지 않고 사용하고 있는데 계속 설치된 심이 없다고 나옵니다. 이 부분 해결이 가능할까요?


ㅇ. 저는 세컨폰으로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유심을 넣지 않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냐 유심을 사용하지 않는 아이패드처럼 아무런 문구가 나오지 않게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매번 설치된 심이 없다고 하니까 너무 번거롭습니다. 왜냐하면 배터리를 위해서 사용하지 않을때는 비행기모드로 해놓으니까 말입니다.




ㅇ. 제가 찾아본바로는 설치된 심없음 문구를 없애는 방법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결국에는 그냥 이 문구를 볼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편하게 채념하고 비행기모드를 해제할때 또는 핸드폰을 껏다켤때 그냥 그렇게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사실 이게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는데 어차피 유심을 안넣을건데 계속 문구가 뜨니까 번거롭더라고요.



이상 아이폰 설치된 심 없음 문구를 안뜨게 하는 방법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