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아이폰을 두개를 갖고 다닙니다. 하나는 일반적으로 사용을 하고 하나는 유심이 없이 그냥 다른 용도로 사용을 합니다. 핸드폰을 팔아야 하는데 내 정보가 있는 것도 찝찝하기도 하고 액정을 직접 바꾸었기 때문에 팔기가 좀 그렇습니다.

사설 액정이라도 깔끔하게 갈았으면 팔기라도 할텐데 괜히 알리에서 액정을 구매하고 자가교체하는 바람에 핸드폰 안쪽에는 만신창이가 되었습니다. 귀찮아서 핸드폰의 사진도 제대로 옮기지 않았는데 시간이 되면 꼭 사진을 옮겨야겠어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심없음 문제


아이폰은 유심이 없어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편하게 사용할수 있고 유심을 찾는다고 배터리를 소모하는것 같지도 않습니다. 아이폰이 아니더라도 갤럭시도 유심없이 공기계로 사용할수도 있지요. 핸드폰도 아이패드처럼 유심이 없으면 없는데로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핸드폰 게임을 할때나 아주 유용한 아이폰은 중고로 구매해서 게임을 돌려도 좋습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 세컨폰을 구매한다면 저는 아이폰을 강력 추천합니다. 그래야 부드럽게 잘 돌아가니까요. 요즘 갤럭시도 워낙 좋아서 괜찮지만 말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폰 심없음 문제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이폰에서 이런식으로 오류가 발생할수가 있습니다. SIM 오류라고 갑자기 뜨게 되는데 무엇때문에 그런 것일까요? 분명히 통신사에서 받은 유심을 정상적으로 넣었는데도 불구하고 심오류가 떠버리면 핸드폰이 고장인지 유심이 고장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ㅇ. 가장 먼저 이런 문제가 발생할때는 애플 홈페이지에 가서 대처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자신의 통신사에서 유효한 유심인지 확인해야합니다.
-핸드폰의 버전을 업데이트합니다.
-가자 보편적으로 문제가 있을때는 재부팅이 답입니다.
-심카드를 다시 뺏다 끼워봅니다.

-서비스센터에 가는 것을 마지막으로 합니다. 유심이 정상인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니까 다른 핸드폰에도 넣어보세요.



이상 아이폰 심없음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