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을 하면서 불편함이 없을 정도의 성능을 가진 컴퓨터를 구매한다는 것은 꿈만 같은 일입니다. 그래서 게임을 좋아하는 많은 직장인들이 너도나도 최고의 사양을 꿈꾸며 컴퓨터를 구매합니다. 컴퓨터의 성능과 가격이 안정되었다고 하더라도 비싸지요.

저는 스마트폰이 나오면서 컴퓨터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많이 줄었습니다. 그래서 가성비가 좋은 컴퓨터도 많아졌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그런데 알고보니까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100만원은 주고 맞추어야 하더라고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Fastping 4.0 게임을 원활하게


모바일 게임이 출시가 되면서 온라인 게임이나 컴퓨터로 하는 게임의 시장은 많이 줄어들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수요가 여전히 있는 편입니다. 특히 컴퓨터로만 할수 있는 게임은 인기가 날이갈수록 더해가고 있습니다. 사양도 높은 게임이지요.

Fastping 프로그램을 통해서 렉 없이 게임을 할수가 있습니다. 게임을 하는데 필요한 프로그램을 잘 설치하지 않는 편이지만 Fastping의 효과가 확실히 있기 때문에 저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사양이 그다지 좋지 않다면 패스트핑을 사용해서 게임을 해보세요.


ㅇ. 패스트핑을 검색하면 여러개가 있습니다. Fastping은 게임을 원활하게 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핑을 잡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보다 원활하게 게임을 할수가 있습니다. 롤 사용자들 특히 FPS 게임을 하는 사용자들이 주로 사용하지요.




ㅇ. Fastping 홈페이지 메인 화면입니다. 무료 다운로드를 선택해서 다운로드를 해주세요. 간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니까요.



ㅇ. 패스트핑 다운로드를 눌러서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용량이 그렇게 크지 않기 때문에 편리하게 다운할수 있습니다. 패스트핑은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것을 혹시 다른 경로를 통해서 다운로드 하게 되면 바이러스나 어떤 문제가 있을 수가 있으니까 꼭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ㅇ. 패스트핑 설치는 필수적인것만 설치를 하공필수가 아닌 것은 체크를 해제하고 설치해주세요. 굳이 제휴 서비스까지 설치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인스톨을 눌러서 설치를 시작합니다.



ㅇ. 패스트핑이 설치되면 이렇게 fastping start 라는 아이콘이 하나 뜰 것입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패스트핑을 실행하고 게임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냥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스타트를 누르면 패스트핑이 시작이 되는 것입니다.




ㅇ. 패스트핑 최적화 단계를 거쳐서 게임이 원활하게 돌아가도록 핑을 맞추어줍니다. 조금만 기다리면 스타트 버튼의 색깔이 바뀝니다.



ㅇ. 스타트 버튼이 사라지고 스톰 버튼이 생기면서 밝은 불빛이 생기게 되면 패스트핑이 시작되었습니다. 이것을 켜고 게임을 하면 핑이 안정화되고 4번 때릴 것을 5번 때릴수가 있을만큼 속도가 좋아졌을 것입니다.

게임임을 할때 이런 보조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ㅇ. 패스트핑의 설정창입니다. 게임과 동시에 메모, 계산기 등등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ㅇ. 패스트핑을 설치해야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스크린샷을 이용할수가 있고 블랙박스처럼 녹화도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런 편리한 기능들을 보유하고 있어서 굳이 게임 속도 뿐만 아니라도 사용하기 좋다고 소문이 난 것입니다.



이상 패스트핑 4.0 다운로드 그리고 실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