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ame/기타

옥토겟돈 게임하기 다운로드

모나리사 2020. 2. 24. 13:12
게임은 우리 인생에서 빼놓으면 섭섭한 것인데요. 특히 학생때 친구들과의 친목 도모를 위해서는 꼭 필수적이라고 할수 있을 정도로 친구들 사이에서 게임만 잘해도 인정을 받기도 합니다. 게임은 그만큼 우리 생활에 밀접해 있지요.

부모님들은 게임을 하는 것에 대해서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게임 하나만 잘하더라도 그것의 효과로 돌아오는 것들은 생각을 하지 못합니다. 게임 하나에 빠져서 잘할수 있는 것도 대단한 것입니다. 물론 어중간 하게 말고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옥토겟돈 게임하기


저는 게임을 잘하지는 않지만 가끔씩 유튜브를 통해서 보기도 하는데요. 스타크래프트를 어릴때부터 해와서 그나마 잘하는 게임이 스타그래프트 밖에 없습니다. 거의 다른 게임은 게임머리가 없어서인지 좀 어렵더라고요.

그래도 스팀에 있는 게임들은 이런 게임 머리가 없더라도 재밌게 할수 있는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한번씩 하기도 하는데요. 스팀의 게임은 그렇게 비싸지도 않아서 편하게 일정 금액을 주고 마음껏 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옥토겟돈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옥토겟돈은 문어게임이라고 불리우기도 합니다. 문어가 나와서 게임을 하는 것이기 때문인데요. 스팀게임에서는 이런 단순하고 재미있는 게임이 많습니다. 이 게임은 캐주얼 액션 게임으로 돌연변이 문어가 옥토겟돈이 되어서 세상을 파멸시키는 게임입니다. 문어의 촉수를 이용해서 다양한 무기를 만들수가 있는데 강력한 문어로 진화를 시키는 것이 목적입니다.





옥토겟돈 게임의 링크입니다. 옥토겟돈은 13500원에 구입가능하며 시스템 요구사항으로는 윈도우7이상 그리고 4기가의 램 그래픽카드는 1기가 정도 딱히 크게 사양이 요구되는 게임이 아닙니다.

위의 사양도 권장사항이기 때문에 충분히 요즘 나오는 컴퓨터라면 아주 잘 돌아갈 것입니다. 위아래의 캡쳐 사진만 보더라도 딱히 그래픽이 엄청 좋지는 않습니다. 가볍게 하기 좋은 게임이지요.



이상 옥토겟돈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