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런 모바일 게임을 하는 사람들 중에는 학생들도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데이터 무제한을 사용하지 못하는 학생들이 정말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그러면 이 게임을 마음껏 할수가 없게 됩니다. 물론 와이파이에서는 무제한으로 할수 있지요.

어떤 곳에는 학생들이 가게 앞에서 와이파이로 게임을 하고 유튜브를 보고 하니까 비밀번호를 아예 알려주지 않고 들어와서 물어보는 성인에게만 알려주는 식당도 있었습니다. 학생들이 죽치고 앉아있으니까요. 분식집이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데이터 소모량


배틀그라운드는 PC게임에서 여전히 1위를 달리고 있는 명불허전 너무나 인기있는 게임중에 하나입니다. 어제 보니까 또 새로운 맵인지 총이 나와서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게임을 조금만 알면 보는것도 재밌더라고요. 잘하지는 못하지만요.

어쨌든 이런 게임을 하기 위해서도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다른사람과 함께 게임을 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그냥 모두 AI 였다면 인터넷 데이터 연결이 되어 있지 않아도 할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이 다른사람과 해야 재밌기 때문에 꼭 필요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데이터 소모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는 처음 시작할때는 AI가 정말로 많지만 등급 티어가 높아질수록 사람들과 게임을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치킨을 먹기도 많이 힘들어지는데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과 게임을 하게 되면 데이터 소모가 정말 많이 될것 같은데 과연 데이터는 얼마나 소모가 될까요?




ㅇ. 배틀그라운드를 1시간 동안 해본 결과로는 데이터소모가 생각보다 적다는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1시간동안 50mb 내외로 사용이 되었고 꾸준하게 배틀그라운드만 했을때의 사용내역입니다.

여타 다른 RPG게임도 이정도 수준의 데이터 소모를 가진다고 하니까 부담없이 게임할수 있겠습니다.


이상 모바일 배그 데이터 소모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데이터 소모량은 생각보다 적은 것을 알수 있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