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즐겨하는 게임이 모바일 배틀그라운드입니다. 시간가는줄 모르고 게임을 하다 보면 어느새 잠들시간이 되어 버립니다. 그정도로 배틀그라운드는 약간 중독성이강합니다. 참 어차피 같은 총싸움을 하는 것인데 왜 계속하고 싶은지 모르겠어요.

레벨을 올려서 좋은 아이템을 맞추는 RPG 게임도 좋지만 모바일 배그나 스타크래프트처럼 다른사람과 함께 한번씩 하는 게임도 좋습니다. 확실히 예전의 서든어택과 같은 것보다는 훨씬 게임이 재밌다는것을 알았습니다. 초반에는 AI도 많아서 할만하고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애뮬 사용자


배그 모바일은 컴퓨터 배그와 상당히 비슷하기 때문에 굳이 컴퓨터로 할수 있는 환경에 있다면 꼭 핸드폰으로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컴퓨터 게임으로 하면 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PC 배그를 하지 않고 모바일배그를 PC로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면 일반 모바일 사용자보다 훨씬 잘할수 있기 때문에 실력차이가 상당히 많이 납니다. 이것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애뮬레이터를 사용해야합니다. 녹스와 같은 갤럭시에서 사용할수 있는것들도 있고 다른 애뮬레이터도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배그 모바일 애뮬레이터 사용자는 어떻게 게임이 진행되는지 알아볼게요.


ㅇ.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이렇게 터치로 모든것을 조작합니다. 키보드와 마우스는 사용할수 없기 때문에 PC로 사용하는 사람과 경기를 하게된다면 분명히 불리한 싸움이 됩니다.




ㅇ. 아래에보이는 것처럼 애뮬레이터를 통해서 조이스틱 및 키보드로 조작을 할수가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게임을하게 되면 이제는 애뮬사용자는 애뮬 사용자끼리 붙게 된다고 합니다. 모바일 사용자와 PC로 하는 사람과 붙게 되면 그냥 불리하니까요.


이상 모바일배그 애뮬레이터 사용자끼리 매칭이 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될수 있으면 애뮬끼리 매칭이 되나보네요. 하지만 제가 게임을 해본 결과로는 애뮬사용자끼리 매칭이 되는것 같지는 않더라고요. 팀원중에서 컴퓨터로 하는사람이 있었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