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 몇년이 된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랩톱을 사용하면 들고다니기 좋다고 하지만 저는 이 노트북을 들고 밖으로 나가본적이 손에 꼽을 정도입니다. 아무래도 옛날의 노트북은 너무 탱크같아서 무겁습니다. 에이수스에서 만든 노트북인데 누나에게 받아와서 주지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누나는 컴퓨터를 잘 사용하지 않아서 그냥 제가 받아와서는 계속 안주고 사용하고 있는데요. 누나가 당시에는 정말 가성비 좋은 걸로 성능이 꽤 괜찮았습니다. 지금은 바이러스도 먹고 문제가 하나 둘씩 생기고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Asus 드라이버 설치 다운로드 방법

 

아수스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정말 좋다고 생각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막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아마 기존에 바이러스를 한번 치료하기 위해서 윈도우를 포맷한 후 다시 설치를 하면서부터 하나둘씩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첫번째 문제가 Fn 펑션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아예 안되는 것도 아니고 한두개만 사용이 가능하고 다른것들은 아예 사용이 불가능해졌습니다. 그래서 키보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 보려고하는데요. Driver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CD나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받아야합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고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네이버에 아수스를 검색해서 에이수스 공식홈페이지 로 접속합니다. 아수스는 에이수스가 정식 명칭인가봅니다.

 

 

▼ 공식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 고객지원 을 선택합니다. 제품 가이드 다운로드는 전혀 상관없는 메뉴입니다. 메뉴얼이 와도 안읽어볼 판에 다운로드라니요.

 

 


▼ 온라인 채팅 상담 등 여러 고객지원을 해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세요.

 

 

▼ ASUS 제품 및 파일 다운로드 검색 오른편에 검색창이 있습니다. 이곳에 내 컴퓨터의 이름을 넣어 검색 을 합니다.

 

 

▼ 그러면 내 노트북과 같은 기종이 아래에 뜨게 됩니다. 우리가 필요한것은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는 것이므로 드라이버&툴 을 선택합니다.

 

 

운영체제를 선택해야합니다. 저는 윈도우7 32비트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윈도우7 32bit를 입력합니다.

 

 

드라이버 설치할 수 있는 것이 28개 가 검색되었습니다. 본인이 설치하고 싶은 것을 눌러서 설치하면 되겠습니다.

 

이상 에이수스 드라이버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에 방대한 자료로 보관되어있으니 필요할 때 이곳을 통해서 설치하면 되겠습니다.

 

내컴퓨터 그래픽카드 확인 방법 쉽게하자

컴퓨터 윈도우7 32비트 64비트 확인 방법

컴퓨터 스피커 소리가 안날때 조치 방법

컴퓨터 인터넷 방문기록 삭제 방법

Window7 빌드 7601 이 윈도우는 정품이 아닙니다. 해결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