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톡 프로필사진은 이제 바꾸지 않습니다. 프로필사진으로 자랑하고 매번 바꾸는 것은 참 오래전인것 같네요. 카카오톡이 처음 나왔을때 프로필사진을 바꾸면서 나의 근황을 알렸지만 나이가 들어서인지 이제는 별로 하고 싶지 않아요.

내가 즐거운것을 하더라도 자랑하기도 부담스럽고 내가 힘들게 산다고 하더라도 그걸 내비추고 싶지 않습니다. 요즘 제 친구들을 비롯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게 사는 것 같아요. 청년들이 정말 힘든 시대이니까 말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카톡 프로필 배경 기본으로


카카오톡은 프로필사진 배경사진을 바꿀수가 있습니다. 그것으로 나를 대변할수가 있는데요. 본인의 사진만 올리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예쁜 사진을 올리면서 꾸밀수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음악까지 나오게 할수 있더라고요.

프로필사진을 변경하는 사람은 하루에도 한두번 바꾸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죽어도 바꾸지 않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아무튼 이런 프로필 사진을 너무 오랜만에 바꾸다보니까 생각보다 바꾸는 방법이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아래의 내용을 보고 카톡 프로필 배경을 기본으로 바꾸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ㅇ. 카카오톡에서 내 프로필을 열고 프로필 편집을 합니다. 상대방이 나를 보고 알수 있는 프로필을 설정하는 것이 생겼습니다. 배경 및 프로필사진 그리고 음악까지 설정할수가 있습니다.




ㅇ.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려면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선택해서 바꾸어주면 되는데 배경은 아래의 사진 모양을 선택해서 바꾸어주어야 합니다. 저는 지금 배경을 완전히 없앤 상태입니다.



ㅇ. 프로필 기본설정으로 하기가 원래 있는데 저는 프로필사진이 없는 상태라서 앨범에서 선택하기가 있습니다.

프로필사진을 없애고 싶다면 프로필 기본설정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상 카카오톡 프로필 배경사진 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