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가 앱이며 일반 사파리으로 나오는 것이든 모두 바뀌었습니다. 스마트폰 그리고 테블릿으로 보는 플랫폼이 좀 바뀌었는데 계속 적응을 하려고 해도 좀 불편합니다. 평소 뉴스를 잘 보지 않지만 자동으로 뉴스를 보게 되는데 이제는 그럴일도 점점 없어지네요.

변경된 네이버도 깔끔하고 괜찮기는 하지만 기존의 네이버에서 편하게 보았던 뉴스들이 좀 더 좋았습니다. 이렇게 변경되어가면서 새로운 좋은 기능들이 추가되면 좋겠지만 뭐 그냥 구글처럼 검색에 더 힘을 실은 느낌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변경된 네이버 기존 것으로 사용하기


언젠가부터는 네이버를 변경된 것으로만 사용해야겠지만 아직까지는 선택권을 주고 있습니다. 네이버가 변경이 되어도 기존의 네이버 플랫폼을 사용할수도 있기 때문에 크게 불편함은 없습니다. 다만 가끔 자동으로 변경된 네이버로 돌아가더라고요.

불편한점이 아직 있기는 하지만 계속 적응하다보면 이게 더 편해질지도 모릅니다. 구글에서는 이미 뉴스란을 아예 없애버리고 완전하게 검색기능에만 치중을 하는 모습니다. 그래도 구글의 영향력은 엄청나다는 것을 알수 있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변경된 네이버 기존 네이버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네이버가 새롭게 변화되면서 좀 불편한점도 있습니다. 특히 기존 네이버를 사용하던 사람들 중에서는 뉴스를 보는 것이 편했는데 이제는 완전히 내가 보기 위해서 찾아보아야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 를 눌러서 설정을 바꾸면 기존 네이버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ㅇ. 기존 네이버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하고 전환하기를 누르면 전환이 됩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기존 네이버가 그대로 사용할수가 있기 때문에 이대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ㅇ. 기존네이버를 사용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와 함께 아직까지는 기존 네이버 플랫폼을 지원하는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이상 네이버 변경된것에서 기존 네이버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변경된 네이버가 불편하다면 기존네이버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