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블로그며 카페며 아마 최고의 플랫폼이 아닐까 싶습니다. 기존에는 카페는 다음이 전담하고 있었지만 최근에는 제가 다음에 들어간적이 있는지 참 오래되었습니다. 잘 사용하지 않지요.

특정 카페의 경우에는 아직도 다음 카페가 여전히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계속 사용되던 카페의 경우에는 지금도 운영이 되고 있기는 하지만 점점 네이버로 넘어오고 있는 추세입니다. 다음도 카페로 수익을 낼수 있는 구조일 것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네이버 메일 용량 늘리는법


제 메일함에는 수천개 수만개의 메일이 있습니다. 이제 그만 스팸메일을 받고 싶지만 제가 마음대로 가입해서 약관을 읽지 않고 그냥 체크를 하는 바람에 광고성 메일과 스팸메일들이 매일 수십통이 오고 있습니다. 이제는 꼭 필요한 내용만 받고싶습니다.

아무튼 네이버 메일함도 용량도 정해져있습니다. 아무래도 서버에서 관리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을 무한정 놔둘수는 없는 것입니다. 서버가 엄청나게 커서 수십테라를 보관할수 있으면 모르겠지만 그렇지 않기때문에 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과연 이 네이버 메일 용량은 늘릴수 있을까요?


ㅇ. 네이버 메일에 보면 이렇게 용량이 있습니다. 용량은 기본적으로 5GB를 주어집니다. 저는 2.1기가를 사용하고 있는데 네이버 메일함에 여러가지 자료를 넣어두고 클라우드 처럼 사용하고 싶다면 용량을 늘리고 싶을텐데요.

과연 네이버 메일함의 용량을 늘릴수가 있을까요?




ㅇ. 네이버 메일함은 돈을 더 주고라도 용량을 늘릴수가 없습니다. 오직 5기가 내에서만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아무리 찾아보아도 이것을 늘릴수는 없습니다.

뭐 네이버 메일함의 용량을 늘릴일도 잘 없겠지만 말입니다.


이상 네이버 메일 용량은 늘릴수 없다는 것에 대해서 다시 한번 알려드렸습니다.


댓글